인테리어

디아르 플래티넘 실리콘 테이블 식탁 매트 오리지널 오트밀베이지 & 그레이 내돈내산 구매 후기

950914 2024. 11. 9. 01:05

우리 집 부엌에는 유광마블 세라믹 식탁이 놓여 있다.
그리고 쾌적한 식탁 관리를 위해 테이블 매트를 항상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 글에서는 디아르에서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테이블 식탁 매트 제품을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매트 제품과 가격

내가 구매한 제품은 디아르 플래티넘 실리콘 테이블 식탁 매트 오리지널 오트밀베이지 2장과 그레이 2장이었고, 가격은 1장당 7,900원이었다.
그리고 배송료는 3,000원이었으며, 최종 결제 금액은 34,600원이었다.

2. 제품 언박싱 상세 정보

구매한 제품은 구매 당일 출고되었으며, 출고 다음 날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되었다.
그리고 제품은 회색의 택배 봉투에 포장되어 있었으며, 해당 봉투는 별다른 문제없이 온전한 상태였다.

택배봉투 속 제품은 에어캡으로 꼼꼼히 감싸져 있었고, 찍힘 및 찢어짐 등으로 인한 파손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다.

구매한 제품의 전체 구성은 오트밀베이지 매트 2장, 그레이 매트 2장,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매트들은 투명한 비닐봉지에 분리되어 담아져 있었다.

설명서에는 제품 소재, 사용 시 유의사항, 관리 팁 등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었고, 꼭 한 번은 읽어봐야 하는 내용들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내용들을 모두 읽은 후 제품들을 개봉해 주었으며, 매트들을 행주티슈로 한번 닦은 후 식탁 위에 깔아 주었다.

우리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식탁은 위에서 이미 언급했듯 4개의 의자를 갖춘 6인용 유광마블 세라믹 식탁이었고, 오트밀베이지 색상의 매트와 그레이 색상의 매트를 대각선 방향으로 깔아 주었다.
그리고 해당 매트들은 화이트&그레이 색상의 유광마블 세라믹 식탁과 너무나도 잘 어우러졌으며, 소재는 백금촉매제가 사용된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라서 밀림이나 악취는 전혀 경험하지 못했다
또한 사이즈의 경우 가로 약 42.5cm, 세로 약 31cm, 두께 1.5-2mm로 이루어져 있었고, 가로와 세로의 길이는 아주 길거나 짧지 않아서 혼자서 사용하기에 딱 좋은 길이라고 생각했다.
더불어 몰딩 부분의 두께는 안쪽 두께와 다르게 2mm로 이루어져 있었는데, 이는 디자인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주었다.

3. 실사용 후기

나는 이 제품을 상당히 오랜 기간 사용해 본 후 이 글을 남기고 있는데, 지금까지도 해당 매트 제품들을 너무나도 잘 사용하고 있다.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찢어짐, 오염, 이염, 녹아내림 등의 문제는 전혀 발생하지 않았으며, 불편함 또한 경험하지 않았다.
그리고 매트에 김치 국물, 고추장, 카레 등을 쏟았을 때 얼룩이 남긴 했으나, 해당 매트들을 세척 후 햇빛에 건조해주니 얼룩들은 말끔히 제거되었다.
그래서 나는 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했다고 생각한다.

4. 총평

식탁용 매트로 구매한 디아르 플래티넘 실리콘 테이블 식탁 매트 오리지널 오트밀베이지 & 그레이 제품은 가격, 소재, 내구성,  디자인, 색상 모두 훌륭한 것 같았고, 누구나 만족할만한 제품이라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언제라도 이 제품을 재구매할 의향이 있으며,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테이블 식탁 매트를 찾고 계신 분들께 디아르 실리콘 매트를 적극 권해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