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파리바게뜨 케이준 치킨샐러드&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요기요 포장후기

어제 저녁, 요기요를 통해 파리바게뜨 음식을 주문했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케이준 치킨샐러드(6,500원)와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5,900원)!

10분 뒤에 매장을 방문했고
음식은 냉장고에 잘 포장되어 보관되고 있었다.

샐러드랩과 샐러드


내가 주문했던 2가지 메뉴다.
겉으로 보기에도 내용물들이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다.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


건강한 치킨커틀릿 샐러드랩은
각종 채소들과 치킨커틀릿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함께 포장되어 있던 칠리소스와 너무나도 잘 어울렸다.
솔직히, 나는 칠리소스 때문에 이 메뉴를 골랐다 ㅎㅎ
그리고 겉부분의 빵은
수분을 머금고 있어서 쫄깃하면서 촉촉했다.

케이준 치킨샐러드


케이준 치킨샐러드는 양상추, 방울토마토,
케이준 치킨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양은 생각보다 많았다.
그리고 머스타드 소스를 넣어서 먹었을 때의 맛은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소스가 맛있어서 채소가 입으로 술술 들어갔다.

뭐... 나는 이 2가지 메뉴를 자주 먹는 편이라
맛있다고 말하고 싶고 앞으로도 계속 먹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