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스타벅스 쉬림프 코코넛 샐러드 밀 박스 &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정말로 오랜만에 샐러드와 아메리카노를 먹고자
스타벅스를 방문했다.
예전에는 정말로 자주 방문했는데
요즘엔 스터디카페를 가다보니 발길이 뜸해졌다.

쉬림프 코코넛 샐러드 밀 박스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내가 구매한 메뉴는
쉬림프 코코넛 샐러드 밀 박스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톨사이즈.

쉬림프 코코넛 샐러드 밀 박스의 가격은
6,500원이었고,
아이스 아머리카노 디카페인 톨사이즈의 가격은
4,400원 이었다.

사실 나는 다른 샐러드를 먹고 싶었는데
이 것만 남아 있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섞여진 샐러드

샐러드는 각종 채소들, 파인애플, 새우,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레몬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양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푸짐했다.
그리고 맛은 나름 괜찮았다.
근데 내 취향은 아니었다.ㅎ

추가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은
뒷 맛이 상당히 깔끔했다.

결론!
다음에는 다른 샐러드로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