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헬스장 전용 신발 구매! 아디다스 리스폰스 런 런닝화

헬스장에서 신던 신발에 구멍이 났다.
그래서 때마침 ABC마트 온라인몰에
20% 할인 쿠폰이 2개나 있길래
이 곳에서 신발을 3켤레 구매했다.

내가 구매한 신발
-나이키 에어 맥스 SC : 71,200원 (할인 적용)
-아디다스 리스폰스 런 : 55,200원 (할인 적용)
-나이키 리뉴 라이드 2 : 71,000원 (할인 적용)

어쨌든,
오늘 아디다스 리스폰스 런이 먼저 도착했다.

이게 바로 아디다스 리스폰스 런이다.

디자인은 아주 화려하지도 아주 무난하지도 않아서
내 마음에 쏙 들었고,
캐쥬얼한 옷과도 매치가 잘 될 것 같았다.
하지만, 나는 이 신발을 헬스장 용으로 샀기때문에
헬스장 신발장에 들어갈 예정.

나는 신발을 방에서 바로 신어봤다.

신발은 전혀 무겁지 않았고
신었을 때의 착용감도 상당히 좋았다.
만족 만족

결론!
저렴한 가격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구매했고,
다른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신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