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응? 나는 로젤킹 맛있는데?

BHC치킨에서 새로운 신메뉴를 출시했다.
그 것은 바로 로.젤.킹!!!!

로젤킹을 주문하기 전,
나는 여러 리뷰들을 찾아 봤다.
근데 호불호가 진짜 많이 갈렸다.
그래도 나는 바로 요기요를 통해 주문!
(현재 요기요에서 할인 진행중)

내가 주문한 메뉴는 로젤킹(뼈)+치즈볼 2개.
로젤킹의 가격은 19,000원(할인가 15,000원)이었고,
치즈볼은 무료였다.

나는 픽업으로 음식을 주문했는데,
매장이 정말 깔끔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다.

내가 주문한 음식들이다.
구성은
로젤킹 치킨, 치킨무, 치즈볼, 콜라, 사탕, 로젤킹젤리
로 이루어져 있었다.

로젤킹 치킨이다.
내가 주문한 곳은 젤리를 따로 제공해주셨는데
소스가 정말로 맛있었다.

소스는 로제 소스였고
살짝 매콤하면서 짭조름했다.
굿굿

로젤킹 젤리다.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취향 껏
뿌려 먹으라는 쪽지를 적어주셨고,
딸기맛 젤리들과 블루베리맛 젤리들이
담아져 있었다.

더불어 식감은
마이구미와 비슷한 식감이었다.

나는 치킨을 먹을 때 젤리를 1-2개씩 얹어서 먹었다.
근데 이거 완전 내 취향이었다.

젤리가 녹지 않은 상태라 그런지
치킨의 식감과 젤리의 식감이 상당히 잘 어우러졌고,
젤리의 맛이 소스와 은근히 잘 맞았다.

그래서 나는 친구한테도 맛있다며 문자를 보냈는데...
낚시 하지 말라며...ㅠㅠ
"진짜 맛있어.. 친구야..."

치즈볼이다.

치즈볼은 말해 뭐해~
겉은 바삭했고 속은 쫀득촉촉했다.

사장님께서 챙겨주신 사탕이다.

이 번에 내가 주문했던 매장은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된 매장인데,
소소하게 이런 것도 챙겨주셨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정리🔥

로젤킹은 젤리가 녹지 않아야 맛있는 것 같다.
그래서 이 메뉴를 주문할 때에는
젤리를 따로 달라고 요청하는 것을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