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돌아온 로켓단 초코 롤과 비슷한 맛이었던 삼립 허쉬 초코 롤

950914 2022. 7. 1. 19:43

며칠 전,
냉장으로 판매되는 닭가슴살을 구매하러
GS25 편의점으로 향했다.
닭가슴살을 고르고 나서
진열되어 있던 여러 물건들을 구경했는데,
삼립에서 만든 허쉬 초코 롤이
너무 맛있게 보였다.
그래서 진열되어 있던
6개의 삼립 허쉬 초코 롤을 모두 결제했고,
가격은 개당 1,500원이라서
총 9천원을 지불했다.

해당 제품의 경우
달콤한 초코크림과 초코칩이 들어간
초코 롤케익이었는데,
밀가루, 설탕, 전란액, 마가린, 준초콜릿,
물엿, 콩기름, 당류가공품, 초코시럽,
초콜릿가공품, 코코아분말 등으로 만들어져 있었다.
그리고 열량은 301kcal, 나트륨은 150mg,
탄수화물은 42g, 당류는 25g,
지방은 13g, 단백질은 4g, 콜레스테롤은 85mg
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1봉지 속엔 2개의 허쉬 초코 롤케익이
플라스틱 용기에 나란히 담아져 있었으며,
파손 없이 촉촉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다.

빵을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아주 진하면서 부드러운 초코 롤케익의 맛이
입안을 가득 메웠는데,
빵은 카스텔라처럼 엄청 부드러우면서 촉촉했고
초코크림과 초코칩은 입 안에서 사르르 녹아내렸다.
그리고 빵이 워낙 달콤해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기에 딱 좋았으며,
포켓몬빵 중 하나인
돌아온 로켓단 초코 롤의 맛과도 상당히 유사해서
포켓몬빵을 대신해서 먹기에도
충분하다고 느껴졌다.

결론적으로!

나는 이틀 동안 6봉지의 삼립 허쉬 초코 롤 빵을
3봉지씩 나누어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간식으로 섭취했고,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느끼함을 중화시켜주어서 그런지
질림 없이 아주 맛있게 먹었다.
그래서 나는 포켓몬빵을 먹고 싶거나
아주 달콤한 초코빵을 먹고 싶을 때
해당 제품을 구매하여 섭취할 예정이고,
포켓몬빵 구매를 지속적으로 실패하셨거나
달콤한 간식을 찾고 계신 분들께
삼립 허쉬 초코 롤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