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노브랜드 별미 포기김치 3.5kg 솔직한 맛 후기

950914 2022. 7. 8. 13:23

얼마 전,
네이버 장보기 이마트몰을 처음으로 이용해보았다.
그리고 계란, 포기김치, 물티슈 등을

자택으로 배달시켰는데,

오늘은 구매한 제품 중 하나인

포기김치에 대해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

내가 구매했던 포기김치는

노브랜드 별미 포기김치 3.5kg이었으며,

가격은 할인이 적용되어 11,980원 이었다.

참고로, 정가는 14,980원이었는데,

할인이 적용되지 않아도

다른 김치 제품들과 비교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었다.

별미 포기김치는

노란색의 노브랜드 박스에 포장되어 있었고,

이마트 기사님께서

직접 제품을 배송해주셔서 그런지

파손없이 온전한 상태의 제품이 배송되었다.

나는 6월 23일에 제품을 주문했고

24일에 집으로 배달 받았는데,

7일도 지나지 않은

신선한 김치가 배달되었다.

포기김치는 2개의 투명한 비닐 봉투 속에

이중으로 포장되어 있었으며,

윗 부분은 케이블타이로 꽉 묶여져 있었다.

그래서 김치 국물이 새어나오는 문제는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봉투를 개봉하니

갓 익기 시작한 포기김치가 담아져 있었고,

김치는 절임배추, 무, 정제수, 고춧가루, 팽화미분,

부추, 마늘, 새우젓, 대파, 멸치액젓, 설탕, 생강,

다시마 추출액 등으로 만들어져 있었다.

그리고 양은 커다란 배추 1포기 정도의 양이라서

한 달 이상은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정도였다.

나는 유리용기에 김치를 썰어놓고 

밥과 함께 먹었는데,

저렴한 가격과 다르게 너무 맛있어서 놀라웠다.

아삭한 배추의 식감과 짜지않은 양념의 간이

인상적이었으며,

새콤함도 갓 익기 시작한 정도라

어느 요리와도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다.

게다가, 젓갈과 고춧가루가

과하게 첨가되지 않아서

쓰거나 텁텁하지 않았고,

맵기도 맵지 않아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았다.

 

결과적으로,

나는 노브랜드 별미 포기김치에 대해

완전한 만족감을 느꼈으며,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어느때나 주문해서 먹을 것 같다.

그리고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장보기 비용에 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 생각한다.

노브랜드 배추김치(포기김치)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