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굽네치킨 양념 히어로 반반 순살과의 첫 만남

약 1달전 쯤,
굽네치킨에서 양념 히어로 반반을 주문해서 먹었다.
시간이 지나긴 했지만 나는 리뷰를 남길거다.

그 당시 요기요에서
굽네치킨 포장 5000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그래서 양념 히어로 반반 순살치킨을 주문!
가격은 19,900원(할인가 14,900원)이었다.

그리고 30분 뒤 음식을 직접 픽업하러 갔다.
내가 주문했던 매장은
집에서 걸어서 5분 정도 소요되었기 때문에,
슬리퍼를 질질 끌고 다녀왔다.

치킨이 포장된 봉투다.

이때 이사진을 왜 찍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기분이 좋아서 찍은 것 같다.

집에 도착해서 찍은 전체적인 구성이다.

굽네에서 음식을 주문할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상자안에 음식들이 담아져 있어서
개봉하는 맛도 있고 깔끔한 맛도 있다.

상자 속에 담아져 있던
치킨, 치킨무 소스다.

음식을 직접 픽업해서 그런지
아주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고
음식에서는 연기가 폴폴 올라왔다.

더불어 치킨의 양은
1-2명이서 먹기에 좋은 양이었다.

오븐 바사삭 순살이다.

오븐 바사삭 순살 치킨의 경우
양념이 뭍혀져 있지 않았지만
염지가 되어 있어서 그냥 먹기에도 좋았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웠다.
그리고 굽네만의 특유한 향이 참 좋았다.

양념 히어로 순살이다.

양념 히어로 순살치킨의 경우
달콤한 양념치킨의 맛이었다.
그래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다.

나는 혼자서 이 치킨을 먹었는데
배가 고파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20여분 만에 클리어 해버렸다.
아주 흠잡을 곳 없이 맛있었다.

🤩결론🥰

굽네는 정말 모든 메뉴가 맛있는 것 같고,
이 메뉴도 역시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최고!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