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던킨 속초조양점 스트로베리필드 & 바바리안필드 &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4천원 할인 포장 후기

950914 2022. 8. 7. 13:30

2022년 8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 요기요 앱에서 던킨에 대해 3,000원 자동 할인 혜택과 7% 할인 쿠폰(최대 1,000원)이 제공된다. 그래서 할인 혜택을 누리며 달콤한 디저트를 먹고자 던킨 속초조양점에서 도넛 메뉴들을 포장으로 주문했다.

 

1. 주문내역

1) 메뉴(개수)와 가격
스트로베리필드 3개 - 5,100원, 바바리안필드 3개 - 5,100원,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2개 - 3,000원

2) 할인금액과 결제금액
(1) 할인금액
즉시 할인 - 3,000원, 쿠폰 할인 - 920원, 포인트 할인 - 100원
(2) 결제금액
9,180원

 

2. 던킨 속초조양점 매장 모습

던킨 속초조양점 매장은 타이어프로 속초점 옆에 위치해 있었으며, 별도의 주차시설은 없었다. 그리고 매장에 발을 내디뎠을 때 에어컨의 차가운 냉기가 인상적일 정도로 아주 시원했고, 매장은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더불어, 좌석들은 모두 비워져 있었지만, 나 같은 포장 손님들은 구경할 수 있었다.

 

3. 포장 형태와 포장 상태

8개의 도넛들은 기다란 던킨 상자에 포장되었으며, 주황색과 흰색의 상자 디자인은 나에게 깔끔한 인상을 남겨주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도넛 상자를 개봉했다. 상자 속에는 스트로베리필드 3개, 바바리안필드 3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2개가 나란히 담아져 있었고, 종류별로 섞여있지 않아서 쉽게 구분하여 먹을 수 있었다.

 

4. 스트로베리필드

스트로베리필드는 슈가파우더가 뿌려진 빵속에 딸기잼이 넣어져 있는 메뉴였으며, 딸기잼은 흘러내릴 정도로 아주 듬뿍 넣어져 있었다. 해당 제품의 중량은 대략 60g 정도였고, 영양정보 중 열량은 223kcal, 당류는 10g, 단백질은 3g, 포화지방은 4.4g, 나트륨은 280mg이었다. 그리고 전체적인 맛은 쫄깃한 딸기 도넛의 맛이었는데, 빵은 촉촉 쫄깃했으며 딸기잼은 느끼함 없이 새콤달콤했다. 추가로, 빵의 겉면에 뿌려진 슈가파우더는 입 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달콤한 맛을 더해주었다.

 

5. 바바리안필드

바바리안필드는 슈가파우더가 뿌려진 빵 속에 바바리안 크림이 넣어져 있는 메뉴였고, 바바리안 크림은 아주 꾸덕한 상태로 넣어져 있었다. 해당 제품의 중량은 스트로베리필드와 마찬가지로 약 60g 정도였으며, 영량정보 중 열량은 215kcal, 당류는 8g, 단백질은 3g, 포화지방은 4.4g, 나트륨은 310mg이었다. 그리고 바바리안필드의 맛은 촉촉하면서 달콤한 슈크림 도넛의 맛이었는데, 빵은 스트로베리필드처럼 촉촉하면서 쫄깃 고소했고, 바바리안크림은 달콤하면서 아주 부드러웠다.

개인적으로, 나는 스트로베리필드와 바바리안필드 2종류 모두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모두 맛있게 먹었다.

 

6.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는 기본적인 정통 도넛 메뉴였고, 크림 등의 소스는 더해져 있지 않았다. 해당 제품의 중량은 대략 46g 정도였으며, 영양정보 중 열량은 199kcal, 당류는 8g, 단백질은 2g, 포화지방은 4.3g, 나트륨은 250mg이었다. 그리고 페이머스 글레이즈드의 맛은 달콤 고소한 도넛의 맛이었는데, 필드 메뉴와 비교해 쫄깃한 식감은 다소 덜했지만 고소함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었다. 더불어 이 번에 먹었던 페이머스 글레이즈드에선 설탕 코팅이 없는 것 같았는데, 아무래도 실수가 있는 것 같았다. 그래도 나는 단 맛보다는 고소한 맛을 선호하는 편이라 불만 없이 맛있게 먹었다.

 

7. 정리

던킨에서 포장으로 먹었던 스트로베리필드, 바바리안필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는 디저트로 먹기에 너무 좋은 메뉴였고, 남녀노소 누구나 드셔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메뉴들 같았다. 그래서 다음에도 종종 구매하여 먹을 것 같으며, 그땐 냉동으로 포장된 제품도 구매할 생각이다. 추가로, 3가지 맛의 순위를 매긴다면, 스트로베리필드, 바바리안필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순으로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