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홍진경 더김치 5kg 처음으로 구매해봤다.

며칠 전 엄마가 "홍진경 김치"를 주문해달라고 하셨다.
갑자기 홍진경 김치를 말씀하시길래
이유를 여쭈어 봤더니
주변에서 맛있다고 추천했다며
먹어보자고 말씀하셨다.

그래서 나는 바로
홍진경 더김치 5kg을 주문했고,
배송은 2일 정도 소요되었다.

김치가 포장되어 있었던 아이스박스

김치는 아이스박스에 꼼꼼히 포장되어 있었고
기사님께서 파손없이 안전하게 배송해주셨다.

아이스박스 속

아이스 박스 속에는 김치와 얼음물이 담아져 있었고,
김치는 아주 시윈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다.
그리고 김치봉투는 풀리지 않도록
케이블 타이로 꽉 묶여 있었다.
(진짜 꼼꼼한 포장 칭찬해~ 칭찬해~)

봉투에 담아져 있던 홍진경 더김치

김치는 투명봉투와 불투명 봉투에
이중으로 포장되어 있었고,
아주 가지런히 담아져 있었다.
참고로, 김치는 반포기째로 담가져 있었다.

가지런히 썰어놓은 홍진경 더김치

나는 바로 반포기를 썰어서 먹어 보았는데,
김치는 갓 제조되었는지 익기 전 상태였고
간도 내 입에 딱 맞았다.
얼마나 맛있던지 손이 계속 김치로 향했다.
역시 주변에서 홍진경 더김치를
추천한 이유가 있었다.

☀️결론☀️

솔직히 나는 홍진경 더김치에 대해
전혀 기대감을 갖지 않았다.
하지만 막상 먹어보니 맛있었고 반해버렸다.
재구매 의향도 무조건 있고,
주변에도 널리널리 추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