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호식이두마리치킨 속초1호점 <순살치킨+순살치킨> 포장 후기

950914 2023. 1. 29. 11:54

최근 요기요에서 호식이두마리치킨 1.8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5천원이 할인되는 행사가 진행되었다.

그래서 처음으로 이곳에서 음식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이번 글에서는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포장으로 주문해서 먹었던 순살치킨에 대해

자세히 리뷰해 보고자 한다.

 

1. 호식이두마리치킨 속초1호점 정보

 

1) 위치

강원도 속초시 수복로 58

2) 운영시간

매일 오후 1시부터 익일 오전 12시까지

3)최소주문금액

배달시 1.4만원, 포장 시 없음

4) 배달료

최소 3천원, 거리에 따라 추가 비용 발생

 

2. 주문한 메뉴와 가격

내가 주문한 메뉴는 2.3만원 가격의

순살치킨+순살치킨 메뉴였으며,

맛은 후라이드와 양념을 선택했다.

그리고 양념 선택 시 1천원이 더 부과되어

총 상품가격은 2.4만원이었고,

실 결제금액은 5천원이 할인되어 1.9만원이었다.

 

3. 포장 소요 시간 및 친절도

음식 예상 포장 소요 시간은 약 30분이었으며,

주문 후 약 20분이 지나서 매장을 방문하니

음식은 이미 포장되어 있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는 아주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다.

 

4. 순살치킨+순살치킨 후기

음식은 종이 상자에 깔끔하게 포장된 후

콜라와 함께 비닐봉지에 담아져 있었고,

꼼꼼한 포장 덕에

음식은 용기로부터 새어 나오지 않았다.

치킨 상자를 개봉하니 그 속에는

후라이드 순살치킨, 양념 순살치킨, 치킨무,

소금, 머스터드 소스가 담아져 있었으며,

치킨 위에는 종이호일이 덮여 있었다.

순살치킨의 양은 1.5마리 정도로 느껴지는 양이었고,

다리살과 퍽퍽살로 구성된 순살은

눅눅함 없이 바삭하게 튀겨져 있었다.

그리고 후라이드 순살치킨의 맛은

튀김옷이 두껍지 않으면서

겉바속촉한 치킨의 맛이었으며,

양념 순살치킨의 맛은

후라이드 순살치킨에

달콤한 양념소스가 더해진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치킨을 부담 없이 먹기에 괜찮았는데,

치킨에서 특유의 향이 살짝 느껴져서

호불호가 살짝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았다.

별첨소스로 제공된 소금은

후라이드 치킨과 함께 먹기에 좋았고,

머스터드 소스는 양념치킨과 잘 어울렸다.

치킨무는 새콤아삭했으며,

치킨의 느끼함을 해소시키기에 제격이었다.

 

5. 정리

처음으로 호식이두마리치킨에서

음식을 주문에서 먹어보았는데,

요기요 할인으로 저렴하게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