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파스쿠찌 카페에서 꼭 먹어야 하는 베스트 메뉴 TOP5

950914 2023. 2. 26. 13:12

최근 내가 살고 있는 속초에는
정말로 거대한 파스쿠찌 매장이 들어섰다.

그곳은 바로 파스쿠찌 베룸빡점인데,

매장명이 특이한 데다 매장에서의 경험이 너무 좋았어서
자주 방문해서 다양한 메뉴들을 먹어왔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파스쿠찌 매장에서 꼭 먹어야 하는

베스트 TOP5 메뉴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1. 편안한 분위기의 파스쿠찌 베룸빡점

메뉴에 대해 이야기하기 앞서

파스쿠찌 베룸빡점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한다.

해당 매장은 들어설 때부터

많은 돈을 들였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전반적인 분위기가 섬세하고 고급스러웠으며,

규모는 주차장을 포함하여 총 4층의 규모라서

복잡함 없이 여유로웠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조급함 없이 침착하셔서

여유롭게 매장에 머물 수 있었고,

디저트 메뉴들도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맛있게 제조되어서 항상 만족을 느꼈던 매장이다.

참고로, 위의 사진은 4층에서 촬영한 내부인데,

4층의 좌석에는 소파형 좌석이 포함되어 있어서

지인분들과 함께 방문할 때에는

3층보다 4층을 선호하는 편이다.

 

2. 파스쿠찌에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 TOP5

1) 주문한 메뉴와 가격

개인적으로 파스쿠찌에서 꼭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메뉴 베스트 TOP5는 다음과 같다.

(1) 6,600원 가격의 돌체 브리오슈
(2) 2,900원 가격의 딸기 치즈 타르트
(3) 2,600원 가격의 플레인 미니 스콘
(4) 4,500원 가격의 피오르 디 라떼 젤라또
(5) 5,500원 가격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

해당 메뉴의 총가격은 22,100원이었으며,

5%의 해피포인트가 적립되었다.

참고로, 기프티콘 결제액은

해피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되었다.

 

2) 돌체 브리오슈

(Dolce Brioche)

첫 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돌체 브리오슈라는 베이커리이다.

돌체 브리오슈는 거대한 브리오슈 빵 사이에

연유가 듬뿍 발라져 있었는고,

양은 두 명 혹은 세 명이서 나누어 먹기에 좋은 양이었다.

그리고 맛은 촉촉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식빵에

달콤한 연유가 듬뿍 발라진 맛이었는데,

연유의 단맛이 느끼함 없이 빵과 잘 어우러졌으며

개인적으로 단맛을 싫어하는 내 입에도 잘 맞았다.

무엇보다도, 빵이 질기거나 푸석하지 않아서

식감이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돌체 브리오슈 영양정보
(1) 내용량 : 194g
(2) 열량 : 795kcal
(3) 단백질 : 13g
(4) 포화지방 : 26g
(5) 당 : 31g
(6) 나트륨 : 560mg

 

3) 딸기 치즈 타르트

두 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딸기 치즈 타르트이다.

딸기 치즈 타르트는 뉴욕 치즈 타르트 위에

얇게 슬라이스 된 딸기가 올려져 있었고,

양은 한입 혹은 두입에 먹기에 좋은 양이었다.

그리고 맛은 치즈 타르트에 딸기가 더해진 맛이었는데,

타르트의 쿠키는 딱딱함 없이 겉바속촉 했으며,

치즈는 느끼하거나 짜지 않으면서 달콤했다.

또한 딸기는 신맛 없이 달콤해서

타르트의 맛을 더욱 극대화해 주었다.

뉴욕 치즈 타르트 영양정보
(1) 내용량 : 50g
(2) 열량 : 155kcal
(3) 단백질 : 3g
(4) 포화지방 : 4.6g
(5) 당 : 8g
(6) 나트륨 : 130mg

 

4) 플레인 미니 스콘

세 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플레인 미니 스콘이다.

플레인 미니 스콘에는

별다른 소스나 토핑이 더해져 있지 않았고,

양은 한입 혹은 두입에 먹기에 좋은 양이었다.

그리고 맛은 바삭한 스콘의 맛이었는데,

딱딱함 없이 바삭하면서 담백했다.

또한 단맛이 심하게 더해져 있지 않아서

부담 없이 가볍게 먹기에 너무나도 괜찮았다.

플레인 미니 스콘 영양정보
(1) 내용량 : 35g
(2) 열량 : 140kcal
(3) 단백질 : 2g
(4) 포화지방 : 4g
(5) 당 : 3g
(6) 나트륨 : 115mg

 

5) 피오르 디 라떼 젤라또

네 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피오르 디 라떼 젤라또이다.

피오르 디 라떼 젤라또는 

우유로 만들어진 메뉴였으며,

양은 혼자나 둘이서 나누어 먹기에 좋은 양이었다.

그리고 맛은 우유 아이스크림의 맛이었는데,

단맛이 더해진 우유의 맛이 상당이 깊으면서 진했고

식감은 쫀득하면서 부드러웠다.

피오르 디 라떼 젤라또 영양정보
(1) 내용량 : 140g
(2) 열량 : 300kcal
(3) 단백질 : 7g
(4) 포화지방 : 11g
(5) 당 : 31g
(6) 나트륨 : 105mg

 

6)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의 양은

580g이라서 혼자서 푸짐하게 마시거나

둘이서 나누어 마시기에 좋은 양이었으며,

맛은 산미 없이 바디감이 더해진

고소한 아메리카노의 맛이었다.

그리고 커피의 맛은 상당히 진했고,

탄맛 또한 느껴지지 않아서 상당히 깔끔했다.

게다가, 다른 베이커리 디저트들과도 너무 잘 어우러졌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벤티 사이즈 영양정보
(1) 내용량 : 580g
(2) 열량 : 25kcal
(3) 단백질 : 2g
(4) 포화지방 : 0g
(5) 나트륨 : 30mg
(6) 카페인 : 335mg

 

3. 정리

파스쿠찌에서 다양한 메뉴들을 먹어봤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위의 5가지 메뉴들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그래서 TOP5 메뉴로 적극 추천하고 싶으며,

다음에도 나는 해당 메뉴들을

또 주문해서 먹을 것 같다.

혹시라도 파스쿠찌에서 어떤 메뉴를 먹어야 할지

고민 중이신 분들이 계시다면

해당 메뉴들을 선택해서 드셔보셨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