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깨끗한나라 순수 시그니처 3겹 두루마리 화장지 휴지 솔직 구매 후기

얼마 전, 사용해 오던 두루마리 휴지가 모두 소진되었다. 그래서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이번 글에서는 깨끗한나라에서 구매한 휴지 제품을 리뷰하고자 한다.

 

1. 제품명과 가격

1) 제품명 : 깨끗한나라 순수 시그니처 27m 30롤 1+1팩
2) 가격 : 제품의 정가는 46,800원이었으며, 네이버쇼핑에서 원쁠딜 할인이 적용되어 28,600원이었다. 즉, 1팩당 14,300원의 가격이었다.

 

2. 배송 기간

해당 제품은 도착보장 제품이라 저녁에 주문했음에도 당일 출고되었고, 다음날 저녁에 제품 배송이 완료되었다.

 

3. 휴지 언박싱

깨끗한나라 순수 시그니처 27m 30롤 1+1팩 제품은 투명한 비닐에 포장되어 있었으며, 찌그러짐 등의 상처는 발생하지 않았다.

비닐포장재는 쉽게 찢어지지 않는 소재였고, 1팩 속 30롤은 6개 3층의 형태로 담아져 있다.

순수 시그니처 제품은 여러 가지 특징을 띄고 있었는데,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100% 천연펄프 사용
2) 무형광, 무색, 무향
3)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4) 도톰한 3겹 레이어링
5) 적은 먼지 발생

휴지에는 나뭇잎 모양의 문양이 새겨져 있었으며, 1롤의 두께는 27m의 길이라서 상당히 두꺼웠다. 그리고 휴지에선 어떠한 향이나 색이 더해져 있지 않았다.

3겹 레이어링 형태의 휴지는 쉽게 분리되지 않았고, 탄력성이 우수해 쉽게 찢어지지 않았다. 그리고 휴지를 뜯거나 펄럭였을 때 먼지가 거의 발생하지 않았다.

 

4. 솔직 사용 후기

평소에 휴지 사용량이 많은 나는 다양한 상황에서 해당 제품을 사용해 왔는데, 구매하길 잘했다고 느꼈을 정도로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만족스러웠던 점과 아쉬웠던 점을 나열해 보면 다음과 같다.

1) 만족스러웠던 점

- 쉽게 분리되거나 찢어지지 않아서 닦고자 하는 것을 쉽게 닦아낼 수 있었다.

- 물을 살짝 묻혀서 사용해도 지우개 가루처럼 밀려나지 않았다.

- 피부에 사용해도 붉어짐 및 가려움증 등의 과민반응이 발생하지 않았다.

2) 아쉬웠던 점

- 촉감이 솜털처럼 엄청 부드럽지는 않았다.

 

5. 정리

지금까지 얼마 전에 구매한 깨끗한나라 순수 시그니처 두루마리 휴지에 대해서 리뷰해 보았다. 해당 제품은 아쉬운 점보다는 만족스러운 점이 더 많았기 때문에,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해 나갈 예정이다. 그리고 추후에 해당 제품에 대한 할인 행사가 또 진행된다면, 무조건 재주문할 예정이다. 혹시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휴지 제품을 찾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깨끗한나라 순수 시그니처 휴지를 적극 권해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