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샤오미 검정색 중성펜 젤펜 볼펜 0.5mm 10개입 1세트 (MJZXBO2WC) 솔직 구매 후기

어제 오후, 검정색 볼펜을 구매하고자
인터넷 포털에 "사용하기 편한 볼펜"을 검색해 보았다.
그리고 처음으로 샤오미에서도 문구 제품을
판매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이 번 글에서는 인터넷으로 구매한
샤오미 볼펜 제품을 하나씩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볼펜 제품명과 가격

내가 구매했던 볼펜 제품은
"샤오미 검정색 볼펜 0.5mm 10개입 1세트"였고,
가격은 3,600원이었다.
그리고 배송료 3,000원이 포함되어
총 6,600원이 지불되었으며,
배송은 주문 당일 시작되어
다음날인 오늘 점심쯤 배송이 완료되었다.

2. 샤오미 검정색 볼펜 언박싱

제품은 진회색의 비닐포장재에 포장되어 있었고,
파손 없이 안전하게 배송되었다.
그리고 배송업체는 로젠택배였는데,
기사님께서 친절하게 물건이 놓인 위치를
사진까지 찍어서 보내주셨다.

봉투를 개봉하니 10개의 볼펜이 담아져 있는
종이 포장재가 모습을 드러냈으며,
포장재에는 볼펜 그림과 함께
한자 및 영어로 된 정보들이 기재되어 있었다.

상자의 후면의 상단에는 절취선이 만들어져 있었고,
절취선은 아주 깔끔하게 제거되었다.

상자 속 10개의 펜들은 종이에 끼워진 후
가지런히 담아져 있었으며,
파손된 볼펜 제품은 하나도 없었다.

볼펜의 형태는 노크형이 아닌 캡형이었고,
바디와 뚜껑의 색상은 살짝 불투명한 흰색이었다.
그리고 클립 부분의 색상은 검정색이었으며,
펜의 두께는 손가락 반마디 정도의
두께로써 그림감이 우수했다.
추가로, 무게는 약 8.5g으로써 상당히 가벼웠다.

스프링볼 형태의 펜촉의 두께는 0.5mm였고,
잉크는 수성 잉크와 유성 잉크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중성 젤 잉크(MIKUNI)로
구성되어 있었다.
그리고 1개의 펜당 그릴 수 있는
최대 선의 길이는 1600m였다.

3. 실제 사용 후기

샤오미 검정색 중성펜 젤펜 볼펜을
직접 사용해 보았을 때
중성 젤 잉크가 끊김 없이 잘 나왔으며,
펜촉이 두껍지 않아서 날렵한 형태의 글쓰기가 가능했다.
또한 잉크가 과하게 나오거나 뭉치는 등의
문제는 전혀 경험하지 못했고,
필기 내용이 물처럼 번지지도 않았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는데,
필기감이 엄청 부드럽지 않았다는 점에서
살짝 아쉬움이 남았다.
그래도 해당 제품은 내가 사용해 왔던 펜들 중에서
탑 티어에 속한다고 느껴졌으며,
다음에도 재구매할 의향이 있다.

4. 총평

전자제품 판매 기업인 샤오미에서
문구 제품인 볼펜도 판매한다고 하여
놀라움과 의아함을 감출 수 없었는데,
펜을 막상 구매해서 사용해 보니
만족감이 상당히 높아 재구매 의사도 뿜뿜 솟아났다.
그래서 앞으로도 펜을 불평 없이 잘 사용할 것 같고,
가성비가 뛰어난 볼펜을 찾고 계신 분이 계시다면
샤오미 검정색 중성펜 젤펜 볼펜 0.5mm를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