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독서

해커스임용 합격다짐 이벤트 합격키트 수령 후기✏️

현재 나는 해커스임용에서
교육학 인강을 수강하고 있다.
그래서 거의 매일 해커스임용 사이트에 접속하는데,
얼마 전부터 임용시험과 관련하여
합격다짐 작성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합격다짐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1) 참여 대상
2022대비 해커스 임용 직인강 유료 수강생
2) 당첨 인원
선착순 1,000명
3) 참여 내용
합격다짐 댓글 작성하면 합격키트 제공
4) 합격키트 구성
메모지, L자화일, 핫팩, 물티슈, 손세정티슈, 답안지 세트, 마스크, 임용고시 합격 수기 등
5) 참여 방법
합격다짐 댓글과 배송지 작성

나는 해당 이벤트를 참여했고
며칠 전 합격키트를 수령했다.
참고로, 합격키트는 무료였고
배송비는 착불로 3,000원이었다.

꼼꼼히 포장된 합격키트

합격키트는 주황색 에어캡 포장 봉투에
꼼꼼히 포장되어 배송되었다.

해커스임용 합격키트

합격키트는 정말로 세심하다고 느껴질 만큼
구성이 다양했다.

삼색볼펜, 물티슈, 메모지, 손난로, 마스크,
손세정제, 손세정티슈, 합격 수기 노트,
답안지 세트, L자 화일 등
구성이 진심으로 알찼다.

솔직히 나는 합격키트에 대해서
진짜 하나도 기대하지 않았다.
그냥 홍보용에 불과한 이벤트라고만 생각했기에
택배를 받고도 하루 후에야 개봉했다.
그런데 봉투를 개봉하고 보니
그러한 내 자신이 부끄러울만큼
신경을 많이 쓴 KIT였다.
"해커스임용, 너무 감사합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이 모든 것들을 스터디카페에 갖다놓고
깨알같이 유용하게 사용중이고,
꼭 합격해서 수기작성을 하고야 말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