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소스 닭가슴살 추천 네네치킨 네꼬닭 닭가슴살 5가지맛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저렴하게 구매!

950914 2023. 7. 6. 12:41

최근 여름철 피서를 준비하고자
다소 엄격한 식단 관리에 돌입했다.
그래서 배달 음식 섭취를 현저히 줄이고
닭가슴살이 포함된 식단을
끼니마다 섭취하고 있는데,
이번 글에서는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구매한
소스 닭가슴살 제품을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닭가슴살 제품

내가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구매한 제품은
네네치킨 네꼬닭 소스 닭가슴살
5가지 맛 30팩 제품이었고,
가격은 각종 쿠폰 할인이 적용되어
50,412원(1팩당 1,680.4원)이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은 구매 당시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가장 저렴한 조건에 판매되었다.

 

2. 소스 닭가슴살을 선택한 이유

나는 주로 간이 되지 않은 냉동 닭가슴살을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여 섭취하는 편인데,
요즘따라 간이 안된 닭가슴살이 너무 질리길래
소스가 더해진 닭가슴살을 구매하게 되었다.

 

3. 해당 제품을 구매한 이유

해당 제품을 구매한 이유에는 2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가격이 개당 1천 원 중반대로
상당히 저렴했기 때문이며,
두 번째는 이전에 해당 제품을 먹었을 때
맛에서 너무나도 만족스러웠기 때문이다.

 

4. 네네치킨 네꼬닭 닭가슴살 5종 언박싱

1) 배송 및 포장 상태

나는 해당 제품을 밤 9-10시쯤 주문했고,
배송은 다음 날 오전에 바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하루정도 소요되어 배송이 완료되었으며,
닭가슴살은 스티로폼 박스에
파손 없이 온전한 상태로 포장되어 있었다.

스티로폼 상자 속에는
닭가슴살 제품들과 얼음팩들이 담아져 있었고,
닭가슴살 제품들은 투명한 비닐봉지에
재차 포장되어 있었다.
그리고 꼼꼼한 보냉 포장 덕분에
닭가슴살들은 녹지 않은 상태로 유지되고 있었다.

2) 전체 구성, 닭가슴살 원산지, 내용량

네네치킨 네꼬닭 소스 닭가슴살은
5가지 맛 30팩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5가지 맛은 양념치킨맛, 레드마요맛, 청양마요맛,
짜장맛, 갈비맛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그리고 닭가슴살의 원산지는 100% 국산이었고,
내용량은 모두 100g으로 동일했다.

3) 네네치킨 네꼬닭 닭가슴살 양념치킨맛

네네치킨 네꼬닭 닭가슴살 양념치킨맛의 원재료는

닭가슴살, 설탕, 물엿, 토마토케첩, 고추장,

정제수, 발효식포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열량은 135kcal, 탄수화물은 6g,

단백질은 20g, 나트륨은 360mg, 지방은 3.4g,

콜레스테롤은 75mg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4) 네네치킨 네꼬닭 닭가슴살 레드마요맛

네네치킨 네꼬닭 닭가슴살 레드마요맛의 원재료는

닭가슴살, 마요네즈, 토마토 페이스트,

설탕, 정제수, 분리대두단백,

정제소금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영양정보를 들여다보면

열량은 140kcal, 탄수화물은 3g, 단백질은 23g,

지방은 3.8g, 나트륨은 320mg,

콜레스테롤은 80mg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5) 네네치킨 네꼬닭 닭가슴살 청양마요맛

네네치킨 네꼬닭 닭가슴살 청양마요맛의 원재료는

닭가슴살, 청양고추, 마요네즈, 분말유크림,

설탕, 분리대두단백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영양정보 중 열량은 155kcal, 탄수화물은 4g,

단백질은 21g, 지방은 6g, 나트륨은 290mg,

콜레스테롤은 65mg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6) 네네치킨 네꼬닭 닭가슴살 짜장맛

네네치킨 네꼬닭 닭가슴살 짜장맛의 원재료는

닭가슴살, 분말춘장, 설탕, L-글루탐산나트륨,

기타 과당, 춘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영양정보 중 탄수화물은 125kcal,

단백질은 19g, 지방은 3.3g, 나트륨은 610mg,

콜레스테롤은 105mg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7) 네네치킨 네꼬닭 닭가슴살 갈비맛

네네치킨 네꼬닭 닭가슴살 갈비맛의 원재료는

닭가슴살, 산분해간장, 아미노산간장,

물엿, 정제수, 설탕,

분리대두단백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열량은 125kcal,

탄수화물은 6g, 단백질은 20g,

지방은 2.3g, 나트륨은 510mg,

콜레스테롤은 100mg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8) 보관방법

해당 제품은 냉동 제품이기 때문에

영하 18도 이하의 온도에서 냉동보관하면 되었다.

9) 조리방법
전자레인지 조리 시 해동된 닭가슴살 제품의

포장지를 살짝 개봉하여 전자레인지에

약 1분간 조리해 주면 되었고,

끓는 물 조리 시 해동된 닭가슴살 제품을

미개봉 상태로 끓는 물에 넣어

약 2-3분간 조리해 주면 되었다.

 

5. 닭가슴살 직접 섭취 후기

택배 수령 후 모든 제품을 섭취해 보았으며,

개인적으로 경험한 후기는 다음과 같다.

1) 닭가슴살 포장재의 내구성이 우수했다.

예전에 해당 제품을 구매해서 먹었을 때

제품의 포장재가 쉽게 찢어져서

소스가 줄줄 새어 나오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 주문한 제품의 포장재는

다소 개선되었는지 그러한 문제를

경험하진 못했다.

2) 닭가슴살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웠다.

네네치킨의 네꼬닭 소스 닭가슴살은

가슴살이 맞나 싶었을 정도로

너무 촉촉하면서 부드러웠다.

마치 치킨너겟을 먹는 것 같은 식감이었고,

잡내도 없어서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했다.

 

3) 5가지 소스의 맛은 모두 불호 없이 맛있었다.

5가지 소스들은 닭가슴살과 잘 어우러졌을뿐더러

내 입에도 잘 맞았는데,

소스의 맛을 하나씩 표현해 보면 다음과 같다.

첫 번째로, 양념치킨맛은

달콤한 양념치킨 소스의 맛이었다.

두 번째로, 레드마요맛은

매콤한 마요소스 혹은 로제소스의 맛이었다.

세 번째로, 청양마요맛은

달콤한 마요네즈에 매콤한 청양고추가

더해진 맛이었다.

네 번째로, 짜장맛은

매콤한 짜장 소스의 맛이었다.

다섯 번째로, 갈비맛은

달콤한 간장소스 혹은 데리야끼 소스의 맛이었다.

 

4) 소스에 밥을 먹기에도 제격이었다.

모든 제품에는 소스들이 넉넉히 포함되어 있었으며,

소스들은 모두 친숙하면서 맛있어서

밥과 함께 먹기에도 딱이었다.

5) 사실상 단점은 없었다.

포장, 가격, 양, 맛 모두 괜찮다고 느껴졌고,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아서

단점을 발견하진 못했다.

 

6. 총평

네네치킨 네꼬닭 닭가슴살 5가지 맛 30팩 제품은

모든 면에서 100% 만족감을 경험했으며,

"역시 네네치킨이네!"라는 말이 나올 정도였다.

그래서 추후에도 해당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된다면

무조건 재구매할 예정이고,

닭가슴살을 맛있게 섭취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해당 제품을 적극 고려하셨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