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교촌치킨 신메뉴 허니점보윙 & 교촌블랙 시크릿 볶음면 컵 두번 드시고 세번 드세요!

950914 2023. 7. 30. 12:58

지난 7월 6일 교촌치킨에서

새로운 신메뉴가 출시되었다.

그리고 현재 여러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데,

며칠 전 포장으로 주문해서 먹었던

교촌치킨 신메뉴를 리뷰하고자 한다.

 

1. 내가 주문했던 교촌치킨 매장

내가 음식을 주문했던 교촌치킨 매장은

교촌치킨 속초교동점이었고,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였다.

그리고 매장의 위치는

강원도 속초시 수복로 17-1이었으며,

식사 가능 형태로 매장 내 식사,

포장, 배달 모두 가능했다. 

 

2. 포장으로 주문했던 메뉴와 가격

교촌치킨에서 포장으로 주문했던 메뉴는

신메뉴로 출시된 허니점보윙이었고,

가격은 22,000원이었다.

그리고 요기요에서 여러 할인 혜택이 지급되길래

실 결제 금액은 19,900이었으며,

음식 준비 시간은 약 30분이었다.

 

3. 일레클로 픽업한 음식

매장은 불금이라 그런지

주방은 너무나도 바쁜 상황이었는데,

관계자분께서는 바쁜 상황 속에서도

침착하면서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다.

그리고 음식 준비 시간은 예정된 것보다

약 3-4분 더 소요되었고,

일레클 자전거를 이용하여 집으로 픽업해 왔다.

하지만 자전거를 타고 오면서

여러 번의 고비가 있었는데,

자전거가 턱에서 덜컹거릴 때마다

음식이 바구니에서 밖으로 날아갈 뻔했다.

 

4. 음식 후기

다행히도 집까지 치킨을 픽업해 올 수 있었으며,

흰색과 1991문 구로 디자인된

교촌치킨 종이 쇼핑백에선

자전거에서의 충격 흔적이 고스란히 남겨져 있었다.

허니점보윙 구성

종이 쇼핑백에 담아져 있던 음식들은

꼼꼼히 포장되어 있어서

새어 나옴 없이 온전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었고,

전체 구성은 허니점보윙치킨, 치킨무,

교촌블랙 시크릿 볶음면 컵, 펩시 캔콜라

4가지로 이루어져 있었다.

그리고 교촌블랙 시크릿 볶음면 컵의 경우

무료 서비스로 제공되었다.

허니점보윙
닭윙
닭봉

점보사이즈의 태국산 윙으로 만들어진

허니점보윙 제품은

기름에 튀겨진 윙과 봉에

허니 & 갈릭 소스가 입혀진 형태였으며,

커다란 사이즈의 허니콤보 같기도 했다.

그리고 양은 성인 2명이서 푸짐하게 먹기에 좋았고,

맛은 기존 허니치킨의 맛과 동일했다.

또한 윙과 봉은 잡내나 퍽퍽함 없이

 촉촉하면서 부드러웠으며,

튀김옷은 두껍거나 눅눅함 없이 바삭했다.

더불어 마늘과 꿀로 구성된 소스는

단짠 하면서 전혀 느끼하지 않았다.

그래서 치킨을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고,

상자 속 음식들을 남김없이 모조리 해치웠다.

 

교촌블랙 시크릿 볶음면 컵은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후기를 남겨보면 다음과 같다.

해당 제품은 볶음면 컵라면의 형태였으며,

양은 130g으로써 일반 컵라면 제품들과

비교해 살짝 더 많은 양이었다.

그리고 맛은 달콤하면서 매콤한

간장소스 기반의 볶음면의 맛이었는데,

소스는 간이 적당하면서 신라면 정도로

적당히 매콤해서 면과 잘 어우러졌다.

또한 해당 제품을 허니점보윙과 함께 먹었을 때

서로 괴리감 없이 잘 어울리는 것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다.

 

5. 총평

처음으로 주문해서 먹었던

교촌치킨 신메뉴 허니점보윙은

구성, 양, 맛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웠고,

재구매 의사도 무조건 있었다.

그리고 서비스로 제공되었던

교촌블랙 시크릿 볶음면 컵도 

입에 너무 잘 맞았어서

추후 허니점보윙 주문 시 함께 구매할 것 같다.

혹시라도 맛있는 교촌치킨 메뉴를

찾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허니점보윙을 적극 권해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