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CU편의점 신상 김밥 농심 짜파게티 닭갈비 김밥 가격 구성 양 맛

어제 오후, 우체국에서 부랴부랴 택배를 부치고, 근처에 위치한 CU편의점에서 김밥을 구매해서 먹었다. 그리고 해당 김밥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김밥이었는데, 이번 글에서는 직접 구매해서 먹었던 CU편의점 신상 김밥을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김밥과 가격

내가 CU편의점에서 구매했던 김밥 제품은 농심 짜파게티 닭갈비 김밥이었고, 가격은 3,300원이었다. 그리고 실구매 가격은 티멤버십 실버등급 할인이 적용되어 3,150원이었다.

2. 제품 상세 정보

짜파게티 닭갈비 김밥의 포장지 색상은 짜파게티 포장지의 색상과 유사했으며, 포장지에는 제품 정보들이 빼곡히 기재되어 있었다.

해당 제품의 원재료는 쌀, 간장 닭구이, 당근, 짜장소스, 짜파게티만능소스, 계란, 단무지, 조미김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총 내용량은 239g으로 이루어져 있었다. 그리고 총 내용량에 대한 영양정보 중 탄수화물은 60g, 단백질은 14g, 지방은 15g, 나트륨은 1,120mg, 당류는 6g, 콜레스테롤은 50mg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제품의 보관방식은 0-10도 온도에서의 냉장보관이었으며, 전자레인지의 권장 가열 시간은 점포용 30초, 가정용 40초였다.

3. 짜파게티 닭갈비 김밥 후기

짜파게티 닭갈비 김밥은 총 8조각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포장지를 제거했을 때 고소한 향이 코를 가득 메웠다. 그리고 내용물의 구성은 김, 짜장 소스에 비벼진 밥, 당근, 계란, 간장 닭구이, 단무지로 이루어져 있었다.

해당 김밥의 양은 혼자서 한 끼 식사로 때우기에 좋은 양이었으며, 김밥의 맛은 기본 김밥에 짜파게티 소스와 간장닭구이가 더해진 맛이었다. 그리고 간장 닭구이는 잡내 없이 담백하면서 소스가 잘 배어 있었고, 밥에 비벼진 짜파게티 소스는 짜지 않으면서 진했다. 또한 모든 내용물들은 괴리감 없이 서로 잘 어울렸으며, 나는 이 음식을 맛있게 모두 해치웠다.

4. 총평

처음으로 CU편의점에서 구매해서 먹었던 농심 짜파게티 닭갈비 김밥은 워낙 익숙한 맛의 조합이라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었고, 추후에 CU에서 해당 제품을 발견하게 된다면 재구매할 예정이다. 그리고 평소에 짜파게티를 좋아하셨던 분들께 이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