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속초 현지인 추천 찹쌀탕수육 맛집 탕참 속초점 탕수육 대사이즈 포장 후기

950914 2024. 6. 23. 08:13

며칠 전, 찹쌀탕수육이 갑자기 먹고 싶었다.
그래서 내가 자주 주문해서 먹는 곳에서 찹쌀탕수육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번 글에서는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 속초점에서 주문해서 먹었던 음식을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 속초점 운영정보

1) 위치 : 강원도 속초시 교동로7길 24 1층
2) 운영시간 : 매일 오후 4시부터 익일 오전 12시 50분까지
3) 식사 가능 형태 : 포장, 배달
4) 주차시설 : 없음
5) 배달시 최소주문금액 : 13,900원 이상
6) 배달팁 : 최소 3,000원부터 시작

2. 주문한 메뉴와 가격

나는 포장으로 음식을 주문했으며, 주문했던 메뉴는 23,900원 가격의 찹쌀탕수육 대사이즈와 1,000원 가격의 고기추가(곱빼기)였다.
그래서 총 지불된 금액은 24,900원이었다.

3. 포장 소요 시간

음식이 포장되는 데까진 약 30분이 소요되었고, 사장님께선 예상 시간에 맞추어 친절하게 음식을 전달해 주셨다.

4. 찹쌀탕수육 대사이즈 곱빼기 후기

음식은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라는 문구가 프린팅 된 봉투에 깔끔히 포장되어 있었으며, 음식을 픽업해 오는 동안 음식물이 새어 나오는 등의 문제는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찹쌀탕수육 대사이즈 곱빼기의 전체 구성은 찹쌀탕수육, 탕수육 소스, 노란 단무지, 간장, 고춧가루, 펩시콜라 500ml, 김말이 서비스로 알차게 이루어져 있었고, 튀김류와 탕수육 소스는 상당히 따뜻한 상태였다.

찹쌀탕수육은 커다란 종이상자에 포장되어 있었으며, 상자의 입구엔 개봉방지 스티커가 꼼꼼히 부착되어 있었다.
그리고 상자 속 탕수육은 습함 없이 바삭한 상태로 담아져 있었고, 전체적인 양은 성인 2-3명이서 먹기에 좋은 양이었다.

소스 없이 찹쌀탕수육을 먹었을 때의 전체적인 맛은 고기와 튀김옷 모두 도톰하면서 겉바속쫀한 등심탕수육의 맛이었으며, 고기는 잡내나 질김 없이 담백했다.
그리고 찹쌀 튀김옷은 느끼하거나 딱딱하지 않으면서 겉바속쫀했고, 고기와 튀김옷은 서로 잘 어우러졌다.

탕수육 소스는 소스, 양파, 당근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양은 탕수육을 모두 찍어 먹어도 남을 정도로 푸짐한 양이었다.
그리고 소스의 맛은 누구나 아는 새콤달콤하면서 걸쭉한 탕수육 소스의 맛이었고, 탕수육과 탕수육 소스는 괴리감이나 느끼함 없이 서로 잘 어우러졌다.

추가 소스로 고춧가루 & 간장 소스가 제공되었으며, 탕수육의 맛을 고스란히 느끼고 싶을 때 이 소스에 찍어 먹으면 딱이었다.

기본 제공에 포함되어 있던 노란 단무지와 펩시콜라 500ml는 2명이서 나누어 먹기에 적합한 양이었고, 입속을 리프레시하기에 딱이었다.

김말이 2개는 서비스로 제공되었으며, 겉바속촉하면서 간이 되어 있는 김말이의 맛이라 부담 없이 후식용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5. 총평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 속초점에서 주문해서 먹었던 찹쌀탕수육 대사이즈 곱빼기는 구성, 양, 맛에서 모두 만족스러웠고, 가격 또한 부담스럽지 않아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다.
그래서 언제든 이곳에서 음식을 재주문해서 먹을 예정이며, 속초 탕수육 포장 배달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탕참 속초점을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