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했던 속초 갈비짬뽕엔탕수육 차돌짬뽕 & 육즙가득탕수육 내돈내산 배달 후기

950914 2024. 7. 17. 14:01

얼마 전, 새벽 시간에 중화요리가 너무나도 먹고 싶었다.
그래서 배달로 중화요리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번 글에서는 속초 갈비짬뽕엔탕수육에서 주문해서 먹었던 음식을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속초 갈비짬뽕엔탕수육 운영정보

속초 갈비짬뽕엔탕수육은 배달 전문으로 운영되는 매장이었고, 배달시 최소주문금액은 8,000원이었다.
그리고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4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였으며,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였다.

2. 주문한 메뉴와 가격

내가 이곳에서 주문했던 메뉴는 17,900원 가격의 차돌짬뽕 & 육즙가득탕수육과 1,000원 가격의 면추가였고, 총 지불된 금액은 배달료 2,500원을 포함하여 21,400원이었다.

3. 음식 후기

음식은 약 40-50분 정도 소요되어 배달되었으며, 음식은  깔끔하게 포장된 후 비닐봉지에 차곡히 담아져 있었다.
그리고 음식의 전체구성은 짬뽕국물, 면, 공깃밥, 탕수육 & 만두, 탕수육소스, 간장소스, 물 500ml, 단무지, 배추김치, 사이다 뚱캔 무료 서비스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푸짐한 구성에 감탄을 숨길 수 없었다.

차돌짬뽕의 면과 국물은 분리되어 포장되어 있었고, 내용물은 차돌박이, 양배추, 숙주, 청경채, 목이버섯, 홍고추, 면, 육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그리고 차돌짬뽕의 양은 1.5-2인분 정도로 매우 푸짐했으며, 국물이 담긴 용기에 기본으로 제공된 면만 넣었는데도 국물이 넘칠 정도였다.
또한 차돌짬뽕의 맛은 얼큰한 짬뽕에 차돌박이가 더해진 맛이었고, 국물은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을 갖고 있으면서 짜거나 싱겁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기에 좋았다.
더불어 차돌박이는 잡내나 느끼함 없이 국물에 담백함을 더해주었으며, 모든 내용물들은 따로 노는 것 없이 서로 잘 어우러졌다.
그래서 나는 차돌짬뽕을 불만 없이 맛있게 먹었고, 기본으로 제공된 밥은 배가 너무 불러 국물에 말아먹진 못했다.

육즙가득탕수육의 튀김과 소스는 짬뽕과 마찬가지로 분리되어 포장되어 있었고, 튀김은 찹쌀탕수육과 만두로 구성되어 있었다.
그리고 튀김의 양은 혼자나 둘이서 나누어 먹기에 좋은 양이었으며, 소스의 양은 튀김들을 푸짐하게 찍어 먹어도 남을 정도였다.
또한 찹쌀탕수육의 맛은 잡내나 느끼함 없이 겉바속쫀한 찹쌀 등심 탕수육의 맛이었고, 만두는 겉바속촉하게 튀겨진 고기만두의 맛이었다.
그래서 육즙가득탕수육도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는데, 다만 찹쌀탕수육의 튀김옷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소 딱딱해져서 소스에 담가 놓고 먹는 것이 좋았다.

4. 총평

속초 갈비짬뽕엔탕수육에서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던 음식은 가격, 구성, 양, 맛에서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으며,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다.
그래서 기회가 된다면 이곳의 음식을 다시 주문해서 먹고 싶고, 속초에서 야식으로 배달시켜 먹기 좋은 중화요리 전문점을 찾고 계신 분들께 갈비짬뽕엔탕수육의 음식을 권해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