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오늘치킨완료 속초점 후라이드 통새우반 & 후라이드 닭순살반 배달 후기

950914 2024. 7. 12. 00:05

며칠 전, 튀김집에서 새우튀김을 맛있게 먹은 이후로 새우튀김이 머릿속에 계속 맴돌았다.
그래서 치킨과 새우튀김을 함께 판매하는 매장에서 음식을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번 글에서는 오늘치킨완료 속초점에서 주문해서 먹었던 음식을 솔직하게 이야기하고자 한다.

1. 오늘치킨완료 속초점 운영정보

오늘치킨완료 속초점은 강원도 속초시 먹거리5길 6-1에 위치해 있었고, 샵인샵 형태의 매장이었다.
그리고 운영시간은 매일 오후 2시부터 익일 오전 12시까지였으며, 휴무 없이 연중무휴로 운영되었다.
또한 배달시 최소주문금액은 15,900원이었고, 배달료는 최소 3,000원 이상이었다.

2. 주문한 메뉴와 가격

내가 이곳에서 주문했던 메뉴는 17,900원 가격의 후라이드 통새우반 + 후라이드 닭순살반과 700원 가격의 양념소스였으며, 총 지불된 금액은 배달료 3,200원까지 포함해 21,800원이었다.

3. 음식 후기

음식은 약 30-40분 정도 소요되어 배달되었고, 모든 음식들은 깔끔하게 포장된 후 하얀색의 비닐봉지에 깔끔하게 담아져 있었다.

내가 주문한 메뉴의 전체 구성은 후라이드 통새우반, 후라이드 닭순살반, 치킨무, 소금, 양념소스, 펩시 캔콜라, 무료 서비스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문제가 발생한 음식은 하나도 없었다.

통새우반과 닭순살반은 "후라이드바삭킹"이라는 문구가 기재된 종이상자에 포장되어 있었고, 이들은 서로 다른 종이상자에 분리되어 담아져 있었다.
그리고 두 가지 튀김은 모두 깔끔한 기름에서 조리되었는지 상당히 노릇노릇했으며, 양은 성인 혼자나 둘이서 먹기에 좋은 양이었다.

후라이드 통새우반의 맛은 비린내 없이 겉바속촉한 맛있는 새우튀김의 맛이었고, 튀김옷은 얇으면서 바삭한 상태라서 전혀 느끼하지 않았다.
사실 새우튀김은 잘 못 튀기면 비리거나 느끼한 편인데, 이곳의 새우튀김은 정말로 담백해서 소스는 거들 뿐이라 느껴졌다.

후라이드 닭순살반의 맛은 겉바속촉한 후라이드 순살치킨의 맛이었으며, 순살은 신선한 다리살 순살이 사용되어 촉촉하면서 부드러웠다.
그리고 튀김옷은 새우튀김과 마찬가지로 얇으면서 바삭하게 튀겨져 있어서 전혀 느끼하지 않았다.

추가로 주문했던 양념소스의 양은 아주 많지도 아주 적지도 않은 양이라 튀김들을 조금씩 찍어먹기 좋았고, 맛은 달콤한 양념치킨 소스의 맛이었다.
그리고 소스는 튀김들과 서로 잘 어우러졌는데, 새우튀김과의 조합이 상당히 끝내주었다.

치킨무는 상당히 시원한 상태로 제공되었으며, 치킨무의 맛은 잡내 없이 새콤아삭한 치킨무의 맛이라 치킨과 함께 먹기에 제격멌다.

펩시 캔콜라 245ml는 기본 음료로 제공되었고, 식후 입가심용으로 마시기에 딱이었다.

무료 서비스로는 새우쌀롤 2개가 제공되었으며, 새우쌀롤은 새우와 야채들이 라이스페이퍼에 말려진 후 튀겨진 음식이었다.
그리고 새우쌀롤의 맛은 겉바속촉한 새우롤의 맛이었고, 튀김옷은 새우의 맛을 더욱 살려주었다.

4. 총평

처음으로 오늘치킨완료 속초점에서 음식을 배달로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가격, 구성, 양, 맛 모두 불만 없이 만족스러웠다.
특히나 튀김들이 하나같이 느끼하지 않으면서 겉바속촉해서 누구와 먹어도 부정적인 의견을 듣긴 어려울 것 같다고 느껴졌다.
그래서 추후에도 이곳의 음식을 무조건 재주문해서 먹을 예정이며, 새우튀김과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선 이곳의 음식을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