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엄마가 사용하실 갤럭시워치6 LTE 40mm 그라파이트 제품을 구매했다.
그리고 해당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강화유리 필름과 케이스를 구매했는데, 이번 글에서는 빅쏘 온라인공식몰에서 구매한 갤럭시워치6 강화유리 필름 제품과 케이스 제품을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구매한 제품과 가격
내가 빅쏘 온라인공식몰에서 구매한 제품은 7,900원 가격의 빅쏘 갤럭시워치6 40mm 2.5CX 강화유리 필름과 6,400원 가격의 빅쏘 갤럭시워치6 레빅 스킨 케이스였고, 실 결제 금액은 배송료 3,000원을 포함해 17,300원이었다.
2. 택배 언박싱
구매한 제품은 구매 당일 출고되었으며, 다음날 우체국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되었다.
그리고 두 제품 모두 하나의 에어팩 봉투에 포장되어 있었고, 해당 봉투는 빨간색의 배경과 흰색의 로고로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었다.
봉투 속엔 강화유리 필름 제품, 레빅 스킨 케이스 제품, 안내문이 담아져 있었으며, 파손된 제품은 하나도 없었다.
3. 빅쏘 강화유리 필름 상세 정보와 사용 후기
빅쏘 갤럭시워치6 40mm 2.5CX 강화유리 필름 제품은 딱딱한 재질의 종이로 제작된 싸바리박스에 포장되어 있었고, 상자의 입구엔 큼직한 개봉 방지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다.
해당 제품의 전체 구성은 가이드 툴, 강화유리 필름, 먼지 제거 스티커, 극세사 융,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가이드 툴을 제외한 나머지 구성들은 2개씩 이루어져 있어서 쟁여놓고 사용하기에 제격이었다.
해당 강화유리 필름의 부착 방법은 나 같은 똥손도 손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간편했는데, 먼지가 제거된 디스플레이에 가이드 툴을 끼워준 후 강화유리 필름을 툴에 맞추어 부착해 주면 되었다.
그리고 직접 부착한 강화유리 필름은 위의 사진과 같이 아주 깔끔하게 부착되었다.
빅쏘 갤럭시워치6 40mm 2.5CX 강화유리 필름의 구조는 실리콘 접착제, 비산 방지 코팅, 9H 강화유리, 올레포빅 코팅의 4단 레이어 구조를 갖고 있었고, 테두리는 라운드 컷으로 깔끔하게 마감되어 있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은 선명한 화질, 부드러운 터치감, 강한 내구성, 쉬운 오염물질 제거력을 보여주었다.
해당 강화유리 필름 제품이 부착된 워치를 직접 사용해 보았을 때 화질과 터치감 모두 필름 부착 전과 비교해 크게 다르지 않았으며, 지문 등의 얼룩은 아주 손쉽게 지워졌다.
그래서 나는 이 제품이 상당히 만족스러웠고, 장기간 부착하여 사용하기에 제격이라 느껴졌다.
4. 빅쏘 레빅 스킨 케이스 상세 정보와 사용 후기
빅쏘 갤럭시워치6 40mm 레빅 스킨 케이스 제품은 흰색과 검은색의 배경과 문구로 디자인된 비닐 포장재에 포장되어 있었으며, 포장재의 전면과 후면에는 제품 정보들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었다.
비닐 포장재 속 구성은 케이스, 액정 클리너,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었고, 파손된 구성은 하나도 없었다.
케이스 장착 방법은 워치에 케이스를 끼워주면 되었으며, 필름과 함께 사용 시 필름을 먼저 부착한 후 케이스를 끼위주면 되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은 워치에 유격 없이 완벽하게 장착되었다.
빅쏘 갤럭시워치6 40mm 레빅 스킨 케이스 제품의 소재는 변색과 변형에 강하면서 투명한 폴리카보네이트가 사용되었고, 두께는 1mm로 슬림함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무선충전 & 버튼 조작 & 마이크 사용에 간섭이 없도록 디테일한 설계가 적용되었으며, 디스플레이 옆 케이스의 높이는 0.7mm로 설계되어 있어 충격 및 스크래치로부터 디스플레이를 보호할 수 있었다.
해당 케이스 제품이 장착된 워치를 직접 사용해 보았을 때케이스의 두께는 상당히 얇은 편이라 워치 본연의 크기와 크게 다르지 않았고, 디스플레이와 버튼을 조작하는 데 있어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았다.
그리고 대다수의 충격을 흡수해 주어 파손 걱정이 적었으며, 워치로부터 쉽게 빠지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해도 되는 제품이라 느껴졌다.
그래서 나는 이 제품도 역시 만족스러웠고, 워치를 사용한다면 꼭 사야 할 필수품이라 생각했다.
5. 총평
빅쏘 온라인공식몰에서 구매한 빅쏘 갤럭시워치6 40mm 2.5CX 강화유리 필름과 레빅 스킨 케이스는 가격, 구성, 품질 모두 완벽한 제품이었으며, 구매하길 잘했다고 느낀 제품이었다.
그래서 추후 케이스나 필름 제품을 구매해야 한다면 빅쏘의 제품을 재구매할 예정이고, 가격도 저렴하면서 품질도 좋은 갤럭시워치6 필름 & 케이스 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께 이번에 구매한 제품들을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