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속초 직화 닭구이 맛집 화평댁닭구이 속초교동점 직화한마리 양념닭구이 솔직 포장 후기

950914 2024. 8. 20. 10:47

최근 네이버플러십 멤버십에서 요기요 요기패스X 이용권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요기요를 통해 음식을 자주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이번 글에서는 속초 직화 닭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에서 포장으로 주문해서 먹었던 음식을 리뷰하고자 한다.

1. 화평댁닭구이 속초교동점 운영정보

화평댁닭구이 속초교동점은 샵인샵 형태로 운영되는 매장이었고, 속초시 미시령로 3361 지하 1층(현대2차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있었다.
그리고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였으며, 배달앱을 통한 포장 및 배달 주문 모두 가능했다.

2. 포장으로 주문한 메뉴와 가격

내가 포장으로 주문했던 메뉴는 18,900원 가격의 직화한마리였고, 맛은 양념닭구이를 선택했다.
그리고 실결제 금액은 1,320원 추가 할인, 1,000원 쿠폰 할인, 20원 포인트 사용이 적용되어 16,560원이었다.

3. 직화한마리 양념닭구이맛 후기

주문한 음식은 약 10-15분 정도 소요되어 준비되었으며, 음식은 화평댁 로고가 새겨진 빨간 봉투에 포장되어 있었다.

봉투 속 음식은 깔끔한 상태로 담아져 있었고, 새어 나옴 등의 문제는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주문한 메뉴의 전체 구성은 직화한마리 양념닭구이맛, 치킨무, 펩시 캔콜라, 나무젓가락, 컷팅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무료 서비스로 치즈볼 2개가 제공되었다.
그리고 직화한마리와 치즈볼은 상당히 뜨거운 상태였다.

화평댁닭구이의 직화한마리 양념닭구이의 내용물은 다리살 순살, 쌀떡, 대파, 마늘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모든 내용물들은 상당히 신선한 상태였다.
그리고 해당 음식의 양은 성인 혼자나 둘이서 먹기에 좋은 양이었으며, 맛은 아주 살짝 매콤하면서 달콤한 맛있는 순살 바베큐 치킨의 맛이었다.
또한 양념 소스는 닭꼬치 가게에서 자주 접하던 바베큐 소스의 맛과 유사했고, 짜거나 싱거움 없이 모든 내용물에 잘 배어있었다.
더불어, 다리살 순살은 잡내 없이 촉촉하면서 부드러웠으며, 맵기는 거의 더해져 있지 않아 맵찔이인 내 입에 아주 잘 맞았다.

직화한마리 양녕닭구이의 양념 소스는 용기에 자박하게 담아져 있었고, 밥을 비벼먹지 않으면 아까울 정도로 너무 맛있었다.
그래서 나는 밥 1공기를 해당 음식에 바로 비벼주었으며, 밥이 비벼진 직화한마리 양념닭구이의 맛은 맛있는 양념 소스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그야말로 최고였다.
솔직히, 밥을 비벼 먹은 것은 신의 한 수였다.

치킨무는 상당히 시원한 상태였고, 치킨무의 양은 약 170g으로 1-2명이서 조금씩 나누어 먹기에 좋은 양이었다.
그리고 맛은 새콤 아삭한 절임무의 맛이었으며, 느끼한 맛을 해소시키기에 적합하다고 느껴졌다.

무료 서비스로 제공된 치즈볼은 따뜻하면서 바삭한 상태로 담아져 있었고, 맛은 겉바속쫀하면서 달콤 담백한 치즈볼의 맛이었다.

4. 총평

처음으로 주문해서 먹었던 화평댁닭구이 속초교동점의 직화한마리 양념닭구이는 구성, 가격, 양, 맛에서 모두 만족스러웠으며, 치밥이 생각날 때마다 먹기에 좋은 음식이라 생각했다.
그래서 조만간 부모님과도 함께 주문해서 먹어볼 생각이고, 속초에서 직화 닭구이 포장 & 배달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께 화평댁닭구이 속초교동점을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