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쿤달X카카오프렌즈 샴푸 너무 좋은데!?

며칠 전, 기존에 사용하던 샴푸를 다썼다.
그래서 바로 카카오톡 쇼핑하기 접속!
참고로, 나는 2017년부터 지금까지 카카오의 주주인데
그때부터 카카오(다음)를 통해서만 쇼핑을 해오고 있다.

어쨌든 나는 두피가 워낙 예민한 편이라
기존에 쓰던 샴푸를 그대로 구매할지
새로운 샴푸를 구매할지 고민에 빠졌다.
근데 이번에는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서
쿤달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쿤달 제품을 구매한 이유
-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귀여움
- 향이 진하고 피부에 순하다는 다수의 후기

구매 제품
[쿤달X카카오프렌즈] HONEY&MACADAMIA 샴푸 (어피치 블러썸, 베이비 파우더) : 10,900원

쿤달 샴푸 베이비 파우더
쿤달 샴푸 어피치 블러썸


이게 바로 내가 구매한 샴푸다.
어피치와 라이언이 떡하니
자리잡고 있어서 너무 귀여웠다.


양은 대용량이 아니라서 금방 쓸 것 같았는데
할인할 때 구매한거라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다.
향은 진짜 너무 좋아서 놀랐다.
베이비 파우더 향과 복숭아 향이었는데,
향이 무척이나 좋았고 잔향도 오래 지속되었다.
하루종일 머리에 좋은 향을 유지하고 싶다면
이제품을 적극 추천한다.
더불어 자극성도 적어서
트러블이나 비듬도 전혀 생기지 않았다.

오늘의 결론!
무조건 재구매 할거다. 그땐 더 큰사이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