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춘천 강대 후문 카페 추천 메가MGC커피 강원대점 내돈내산 방문 후기

950914 2024. 9. 12. 18:41

오늘 교원자격증 재발급 문제로 인해 춘천에 방문했다.
그리고 강대 후문에 위치한 카페에서 잠시 머물렀는데, 이번 글에서는 메가MGC커피 강원대점에서 내돈내산으로 마셨던 음료를 리뷰해 보고자 한다.

1. 메가MGC커피 강원대점 운영정보

메가MGC커피 강원대점은 서부대성로 243 1층(스타벅스 강원대점 옆)에 위치해 있었고, 주차 공간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았다.
그리고 평일 기준 운영시간은 오전 8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였으며, 주말 기준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였다.

2. 매장 외부

메가MGC커피 강원대점은 강원대학교 후문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었고, 익스테리어는 노란색의 간판과 자재로 밝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다.

3. 매장 내부

매장의 내부는 입구를 기준으로 왼쪽엔 주방과 카운터, 오른쪽과 안쪽엔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인테리어는 그레이 & 화이트 & 옐로우 톤으로 모던하게 꾸며져 있었다.
그리고 내부의 규모는  약 50여 명의 손님들을 수용할 수 있는 정도였고, 모든 좌석들은 테이블형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또한 좌석들 간의 배치는 널찍이 떨어져 있어서 답답함 없이 앉아 있을 수 있었으며, 콘센트는 벽 쪽 좌석에만 마련되어 있었다.

4. 주문한 메뉴와 가격

나는 키오스크를 이용해 메뉴를 주문했고, 내가 주문했던 메뉴는 2,000원 가격의 아이스 아메리카노였다.

5. 아이스 아메리카노 후기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약 5분 정도 소요되어 제공되었으며, 음료는 메가커피 로고가 새겨진 매장컵에 담아져 있었다.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양은 약 710ml로 혼자서 마시기에 상당히 많은 양이었고, 맛은 산미 없이 바디감이 묵직하면서 고소한 맛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이었다.
또한 음료에선 탄맛이나 잡내는 전혀 느껴지지 않았으며, 커피의 농도는 밍밍함 없이 상당히 진했다.
그래서 나는 이곳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너무나도 맛있게 마셨고,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했다.

6. 총평

처음으로 방문했던 메가MGC커피 강원대점은 매장 모습부터 음료까지 모두 훌륭했으며, 가격대도 워낙 저렴해서 매일같이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라 느껴졌다.
그래서 언제라도 이곳에 재방문하고 싶고, 춘천 강대 후문에서 부담 없는 가격에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찾고 계시는 분들께 메가MGC커피 강원대점을 권해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