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

엄마를 위한 종합비타민 :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

며칠 전,
엄마가 섭취하실 종합비타민을 구매하러
올리브영 매장에 다녀왔다.

올리브영 매장에는 정말로 많은
건강기능식품들이 진열되어 있었고
우리는 꼼꼼히 함량을 비교해가며
제품을 구매했다.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

우리가 구매한 종합비타민은
20,500원에 판매되고 있었던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이고,
한통에 총 60정이 담아져 있었다.

섭취 시 주의사항, 원료명

캡슐 속 원료는 탄산칼슘, 비타민C, 산화마그네슘,
판토텐산칼슘, 피리독신염산염, 니코틴산아미드
비타민B1질산염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그리고 섭취 시 주의사항이 있었는데,
포장재에 의한 상처에 주의해야 했고,
임산부&수유부&알르레기 보유자&
고칼슘혈증 보유자 등은 섭취에 주의해야했다.

영양 기능 정보

영양기능정보를 살펴보면,
각종 비타민들과 미네랄들이 꽉꽉 채워져 있었다.

제조원, 원산지, 수입원 등

이 제품의 제조원은
Nature's Way Products, LLC였고,
원산지는 미국이었다.

그리고 개봉후 보관시
직사광선이 없는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밀봉해서 보관해야했다.

상자 윗부분

상자가 개봉되는 부분은
씨리얼 상자의 개봉 방식과 동일했고,
그에 따라 개봉 후 재포장이 불가했다.

플라스틱 용기 앞부분
플라스틱 용기에 기재된 영양기능정보
플라스틱 용기에 기재된 섭취량, 섭취방법 등의 정보들

상자를 개봉하니
캡슐들이 담아져 있던 플라스틱 용기가 있었고,
용기에는 상자에 적혀 있던 정보들이
빼곡히 기재되어 있었다.

뚜껑과 2차 보호씰

플라스틱 용기의 뚜껑은
돌리지 않고도 열 수 있는 형태였고,
그 속에는 2차 보호씰이 부착되어 있었다.

캡슐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 우먼의 캡슐은
1cm의 길이가 조금 넘는 노란색 캡슐이었다.
우리 엄마는 충분한 물과 함께 캡슐을 섭취하셨고,
목넘김에 있어 불편함이 없으셨다고 한다.
그리고 빈속에 섭취했음에도
속쓰림의 현상도 없었다고 하셨다.

🔥결론🔥

이 제품을 섭취하셨던 엄마는 정말로 만족하셨고,
남은 캡슐들도 꾸준히 섭취하실 예정이라고 하셨다.
그래서 나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인터넷에서 추가로 더 구매할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나는 이번에 엄마와 함께 영양제를 구매하면서
좀 더 건강에 신경을 써드려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간은 언제나 우리를 기다려주지 않기에
있을 때 잘해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