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5,500원으로 튀볶이와 통모짜렐라튀김 즐기기😋

얼마 전, 튀볶이라는 음식을

처음으로 접했다.

그리고 맛이 잊혀지지 않아서

음식을 또 주문해서 먹었다.

1. 튀볶이 의미

튀볶이는 해피치즈스마일의 대표 메뉴이고,
튀겨진 떡으로 만들어진 떡볶이를 의미한다.

2. 해피치즈스마일 소개

해피치즈스마일은 분식 프랜차이즈로써
대구를 본점으로
전국에 30여개 이상의 가맹점이 있다.
그리고 튀볶이와 돈까스가 유명하다.

3. 주문한 가맹점과 메뉴

나는 다양한 가맹점들 중

해피치즈스마일 속초점에서 음식을 주문했고,
튀볶이(안맵게, 마늘&치즈 추가)와

통모짜렐라튀김을 포장으로 결제했다.
그리고 무료로 제공중이던 만두튀김을

추가로 요청했다.

청구된 가격은 13,500원이었고,

나는 3,000원 할인쿠폰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사용하여

 총 5,500원을 결제했다.

 

4. 음식 포장 모습

해피치즈스마일 음식 포장

음식들은 제 시간에 맞추어 준비되었고,

사장님께서 아주 꼼꼼히 포장해주셨다.

그리고 튀김류들은 종이 봉투에 담아져 있었고,

나머지 음식들은 플라스틱 통에 담아져 있었다.

 

5. 메뉴 구성

전체 구성

내가 주문했던 메뉴는

간장, 케찹, 오이피클, 떡볶이 국물,

만두튀김, 떡튀김, 통모짜렐라튀김

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6. 솔직한 음식 후기

오이피클, 간장, 케첩

소스 및 반찬으로

오이피클, 간장, 케첩이 제공되었는데,

소스들은 튀김들과 찍어 먹기에 너무 좋았고,

오이피클은 새콤해서 튀김의 느끼함을

해소시켜 주었다.

떡튀김, 만두튀김, 통모짜렐라튀김

떡튀김, 만두튀김, 통모짜렐라튀김은

집에 도착해서 보니 조금 눅눅해져 있었다.

그래서 나는 이것들을 에어프라이어에

조금 돌려서 먹었는데,

갓 튀긴 것 같은 상태에서 먹을 수 있었다.

 

3가지 튀김들은

깨끗한 기름에서 튀겨진 것 같았고,

여러번 튀겨진 것 같지 않았다.

그래서 느끼함 없이 바삭하게 먹을 수 있었다.

튀볶이 국물

튀볶이 국물에는

대파, 어묵, 그리고 추가했던 마늘과 치즈가

넣어져 있었고,

양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다.

 

그리고 튀복이(떡튀김+국물)의 양은

2인분 정도로 느껴졌다.

튀볶이

나는 찍먹 스타일로 튀볶이를 먹었는데,

떡튀김과 국물은 너무 잘 어울렸다.

국물이 정말 찍먹하기 좋은 진국이었다.

특히, 치즈+어묵+마늘과 함께 곁들여 먹으니

입 안이 너무나도 다채로워졌고,

맵기를 안맵게로 선택해서

맵지 않은 상태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7. 결론

내가 기름에 튀긴 음식을 안좋아하는 편인데,

튀볶이는 내 입에 정말로 잘 맞았다.

아직도 떡의 겉바속쫀이 잊혀지지 않는다.

이제 다시 체지방 컷팅에 들어가야 해서

먹을 수 없게 되었는데,

기회가 오면 또 먹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