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SPC삼립 공식직영몰 포켓몬빵 온라인 구매 성공 후기 🐥

950914 2022. 4. 17. 13:30

요즘 전국적으로
포켓몬빵에 대한 관심이 아주 뜨겁다.
몇 주 전까지 만해도
속초에서 포켓몬빵을 구하는 것은
상당히 쉬웠는데,
지금은 편의점과 마트에서
대기줄을 서야 하는 상황이 되었다.
그리고 일부 편의점에선
재고를 의도적으로 창고에 빼놓는 등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행위들을 서슴지 않고 있다.

어쨌든,
나는 포켓몬빵을 대량으로 구매해야
지속적인 구매 욕구가 사라질 것 같아서
SPC삼립 공식 직영몰에서
10봉지를 한 번에 구매하기로 결심했다.
참고로,
SPC삼립 공식 직영몰에선
주중 오전 11시마다
약 1000여 개 정도의 포켓몬빵이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있다.

1. 삼립 공식몰 포켓몬빵 구매 성공기 & 꿀팁

나는 도전 2일 만에
SPC삼립 공식 직영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포켓몬빵 구매를 성공했는데,
구매 과정은 다음과 같다.

1) 4월 11일
내가 구매하고자 사용했던 기기는
애플 맥북 프로 16인치였고,
Wi-Fi로 인터넷을 연결했다.
그리고 SPC삼립 공식 직영몰에 올라온
포켓몬빵 구매창에 접속하여
command+R을 누르며
새로고침을 반복적으로 해주었다.
그렇게 11시 1-2분이 되었고
갑자기 구매하기 버튼이 바로 등장했다.
근데, 여기서 엄청난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구매하기 버튼을 누른다는 것이
급했던 마음 때문인지 장바구니 버튼을 누른 것이다.
결국 이 날의 구매는 수포로 돌아가게 되었다.

2) 4월 12일
나는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자
마음을 차분히 가졌고,
전날과 동일한 방식으로 열심히 새로고침을 하며
구매하기 버튼이 뜨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리고 11시 1-2분쯤
초록색 구매하기 버튼이 모습을 드러냈고,
이때부터 정말 침착하게 하나씩 클릭을 했다.

하지만 다른 문제가 기다리고 있었는데,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니
주문량 급증으로 주문이 어렵다는 팝업창이
계속 내 눈앞에 나타났다.

어차피 나는 또 실패한 것 같아서
포기하는 마음으로 구매하기 버튼을 연타로 마구 눌렀고,
갑자기 창이 결제창으로 넘어가 버렸다.
그래서 우연히 제품 구매에 성공했다.

확실히!
포켓몬빵 구매에 성공하기 위해선
데스크톱 컴퓨터, 빠른 데이터 속도, 침착함, 운
4가지가 필요한 것 같았다.

2. 택배 상자 개봉기

포켓몬빵은 당일 오후에 바로 배송처리되었고,
다음날에 집에서 바로 받아볼 수 있었다.
그리고 상자는 파손 없이 안전하게 배송되었다.

상자를 열어보니 10개의 빵들이 담아져 있었고,
빵들이 다양한 종류들로 구성되었다는 것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었다.

나는 상자에 있던 빵들을 하나씩 꺼내어
차곡차곡 정리해 보았는데,
10봉지의 포켓몬빵들은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2봉지,
피카피카 촉촉 치즈 케익 2봉지,
발챙이의 빙글빙글 밀크요팡 2봉지,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4봉지로 구성되어 있었다.

3. 발챙이의 빙글빙글 밀크요팡

발챙이의 빙글빙글 밀크요팡은
포켓몬빵 시즌2로 출시된 제품인데,
주요 정보들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1) 원재료
밀가루, 전란액, 마가린, 밀크롱링시트,
설탕, 대두유, 효모, 유청 등

2) 1개당 영양정보
칼로리 258kcal, 탄수화물 29g,
당류 10g, 나트륨 210mg,
지방 14g, 단백질 4g, 콜레스테롤 55mg 등

발챙이빵은
별다른 소스가 첨가되지 않은 회오리 모양의 빵이었고,
갓 구워진 것처럼 엄청 폭신폭신했다.
그리고 맛은 고소하고 담백한 밀가루 빵의 맛이었는데,
마가린이 들어가서 그런지 냄새부터 아주 고소했다.

4.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

피카피카 촉촉 치즈케익의 포장지엔
피카츄 캐릭터와 함께
주요 정보들이 기재되어 있었는데,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1) 원재료
설탕, 전란액, 밀가루, 쇼트닝,
D-소비톨액, 크래프트크림치즈, 가공유크림.
혼합제제, 주정, 글리신 등

2) 1봉지당 영양정보
칼로리 300kcal, 탄수화물 42g,
나트륨 100mg, 당류 28g,
지방 12g, 콜레스테롤 110g, 단백질 6g등

2개로 구성되어 있던 피카츄빵은
플라스틱 용기에 깔끔하게 담아져 있었고,
빵 위에 새겨진 피카츄 캐릭터가 너무 귀여웠다.
그리고 빵을 엄마와 함께 1개씩 나누어 먹었는데,
촉촉하고 진한 치즈케익의 맛이
입안에 가득 퍼지면서 사르르 녹았다.

5.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돌아온 고오스 초코케익 포장지엔
고오스 캐릭터와 함께
제품 정보가 빼곡히 적혀 있었다.

1) 원재료
밀가루, 설탕, 전란액, 마가린, 가공유지,
정제소금, 코로네초코필링, 초코시럽,
물엿, 코코아분말, 탄산수소나트륨 등

2) 1개당 영양정보
칼로리 262kcal, 나트륨 190mg,
탄수화물 39g, 당류 24g,
지방 10g, 단백질 4g, 콜레스테롤 90mg 등

고오스빵은 샌드 형태의 빵으로써
양쪽 면에 유산지가 부착되어 있었고,
유산지 밖으로 빵의 촉촉함이 확연히 느껴졌다.

유산지를 제거한 후 고오스빵을 바로 먹어보았는데,
맛은 촉촉한 초코 크림빵의 맛이었다.
빵은 촉촉하면서 초코의 맛이 강하게 느껴졌고,
크림도 역시 부드러우면서 달콤했다.

6.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의 포장지에는
로켓단 캐릭터가 프린팅되어 있었으며,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제품 정보들이 빼곡히 기재되어 있었다.

1) 원재료
밀가루, 설탕, 전란액, 마가린, 코로네초코필링,
초코시럽, 콩기름, 혼합제제, 코코아분말 등

2) 영양정보
칼로리 278kcal, 나트륨 140mg,
탄수화물 43g, 당류 26g,
지방 10g, 단백질 4g, 콜레스테롤 85mg 등

2개의 초코롤로 이루어져 있던 로켓단빵은
플라스틱 용기에 나란히 담아져 있었고,
빵 위에 스티커가 올려져 있었다.

로켓단 빵의 전체적인 맛은
초코맛 카스테라 빵의 맛이었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 사이에
초코크림과 초콜릿이 더해져 있어서
진한 달콤함을 경험할 수 있었다. 개인적으로,
나는 4가지 빵들 중에서
피카츄빵>발챙이빵>로켓단빵>고오스빵 순으로
맛있다고 느껴졌다.

7. 지금껏 모은 포켓몬 띠부씰

SPC삼립 공식 직영몰에서 주문했던 빵에서는
15번 독침붕 2개, 1번 이상해씨 1개,
25번 피카츄 1개, 14번 딱충이 1개,
74번 꼬마돌 1개, 73번 독파리 2개,
138번 암나이트 1개의 띠부씰이 나왔다.
그리고 친한 형의 조카가
포켓몬빵을 너무 먹고 싶어 한다고 하여
치즈빵 1개는 미개봉 상태로 선물로 주었다.

공식 직영몰에서 포켓몬빵을 구매하기 전,
하나로마트에서 매일 1개의 포켓몬빵을 구매해왔으며,
그 빵들에선
103번 나시 1개, 21번 깨비참 1개,
125번 에레브 1개, 95번 롱스톤 1개,
50번 디그다 1개, 90번 셀러 1개,
48번 콘팡 1개의 띠부씰이 나왔다.
그리고 이 띠부씰들도
친한 형 조카에게 모두 선물로 주었다.

8. 정리

어렸을 때 자주 먹었던 포켓몬빵을
이렇게 흥행 속에 다시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모든 분들께서 포켓몬빵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날이 서둘러 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