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신전떡볶이 치즈떡볶이, 납작당면, 모듬튀김, 신전치즈김밥 배달 후기 🔥

950914 2022. 4. 26. 02:23

며칠 전,
신전떡볶이에서 음식을 배달시켜 먹었다.
거의 1년 만에 이 곳에서
음식을 시켜먹었던 상황이라
많은 기대를 품고 음식을 먹었는데,
과연 맛은 어땠는지
이 글에서 자세히 리뷰하고자 한다.

 

1. 주문했던 메뉴, 배달팁, 배달 소요 시간

내가 신전에서 주문했던 메뉴는 다음과 같다.
1) 치즈떡볶이 순한맛 1인분 - 4,500원
2) 모듬튀김 - 3,500원
3) 신전치즈김밥 - 4,000원
4) 납작당면 추가 - 2,000원

배달팁은 3,000원이 부과되었으며,
배달 완료까지는 약 20-30분이 소요되었다.

 

2. 음식 리뷰

음식들은 퀵배달 기사님을 통해 안전하게 배달되었고,
떡볶이는 플라스틱 용기에, 김밥은 은박호일에,
튀김은 종이 봉투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치즈떡볶이 1인분은
밀떡, 치즈, 국물, 납작당면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양은 두명이서 먹어도 될 정도로 많았다.
그리고 떡볶이의 맛은
매콤한 고추장 후추 떡볶이의 맛이었는데,
모든 내용물들에 국물이 잘 베어 있어서
서로 조화를 잘 이루었다.
더욱이 국물이 달지 않고 심하게 맵지 않아서
느끼함없이 떡볶이를 먹을 수 있었다.

모듬튀김의 구성은

오뎅 3개, 만두 3개, 김말이 2개, 잡채말이 2개로

구성되어 있었고,

전체적인 맛은 바삭한 튀김의 맛이었다.

그리고 튀김들의 간이 세지 않아서

떡볶이 국물과 너무 잘 어울렸다.

특히, 내 입에는

잡채말이와 김말이가 가장 맛있었다.

신전치즈김밥 1줄은

치즈, 김치볶음, 밥, 김으로 만들어진 음식이었으며,

총 11조각으로 컷팅되어 있었다.

그리고 맛은 매콤한 김치볶음 치즈김밥의 맛이었는데,

맵찔이인 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맵기였다.

추가로, 신전치즈김밥에 대한

여러 후기 글들을 찾아보았을 때

맵기는 매장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았다.

 

3. 결론

간만에 신전에서 음식을 배달시켜 먹었는데,

예전에 먹었던 맛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었다.

그래서 주문했던 메뉴들을

아주 맛있게 남김없이 먹었고,

다음에도 동일한 메뉴로 주문해서 먹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