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속초 1인분 찜닭 배달 맛집 : 압빠닭🍗

다이어트 시작 전인 10월 3일에
속초에 위치한 압빠닭에서 음식을 배달시켜 먹었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1인 순살찜닭정식(맵기 1단계, 납작당면 추가)이고,
가격은 14,000원(배달비 포함 16,000원)이었다.
그리고 배달은 약 30분 정도 소요되었다.

1인 순살찜닭정식 (개봉전)
1인 순살찜닭정식 (개봉후)

1인 순살찜닭정식의 전체적인 구성이다.

구성은 밥, 찜닭, 계란찜, 소시지볶음,
깍두기, 무말랭이무침, 콩자반,
도시락김으로 이루어져 있었고,
전체적으로 양이 진짜 많았다.

개인적으로 반찬이 여러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고,
반찬들도 직접 만드셨는지 하나같이 맛있었다.

1인 순살찜닭

납작당면이 추가된 1인 순살찜닭이다.

찜닭은 다리살 순살, 감자, 당근,
수제비, 떡, 메추리알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
나는 음식을 받고 내 눈을 의심했다.
그 이유는 순살닭의 양이 진짜 많았기 때문이다.

양도 많았을 뿐더러 맛도 있었다.
이 메뉴는 국물 간장찜닭의 형태라
내용물에 국물이 정말로 잘 베어 있있고
잡내도 안나면서 간도 내 입에 딱 맞았다.

흑미밥

찜닭과 함께 제공되는 흑미밥이다.

단순히 쌀밥이 아니라 흑미가 들어간 밥이라서
집밥의 느낌이 물씬 풍겼다.
맛은 그냥 밥맛이었다.ㅎㅎ

이 번 글을 정리해보면,

나는 이 곳의 음식을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고,
내 입맛에 문제가 있지 않은 이상
다른 분들이 드셔도 만족하실거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