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다시 식단 관리 시작! 오늘의 탄수화물은 고구마로! 🍠

금요일부터 어제까지
배달음식을 너무 핫하게 먹었다.
음식들을 너무 맛있게 먹었기 때문에
전혀 후회하지 않는다!

그리고 오늘부터 다시 식단관리에 들어갔다.
평소같으면 잡곡밥과 닭가슴살을
5끼로 나누어 먹지만,
오늘은 탄수화물을 고구마로 대신하기로 했다.

내가 고구마를 택한 이유는 단순하다.
친한 형이 본가에서 직접 재배한 고구마를
한박스나 챙겨 주셨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당분간 잡곡밥 대신
고구마만 먹을 예정이다.

물에 삶아지고 있는 고구마

나는 고구마를 뜨거운 물에
30-40분 정도 삶았고,
한개씩 소분하려 호일에 포장했다.

당도가 엄청났던 고구마

밖에서 고구마를 하나씩 먹었는데,
진짜 거짓말 1도 없이
내가 여태껏 먹어 본 고구마 중에서
가장 맛있었다.

형이 고구마를 주실 때
엄청 달아서 맛있을 거라고 하셨는데
진짜로 맛있었다.
마트에서 보통 판매되는 고구마들 보다
노랬고 단맛도 더 강했다.
우리 엄마도 진짜 맛있다며 극찬하셨는데,
매일 몇개씩 삶아 드시고 있다.

🍠<결론>🍠

고구마를 주신 형한테
뭔가라도 해드려야 할 것 같다.
진짜 너무 맛있다!
담에 얼굴뵐 때 나도 뭐라도 준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