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속초 탕수육 김피탕 맛집 추천!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 속초점 김피탕 거짓 없는 후기

950914 2024. 5. 27. 22:44

어젯밤 운동을 마치고
집에 와서 씻고 자려고 누웠는데,
김피탕이 급 생각나기 시작했다.
그래서 탕수육참잘하는집 속초점에서
김피탕을 포장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번 글에서는 이곳에서 주문해서 먹었던 음식을
솔직하게 리뷰하고자 한다.

1. 이전에 게시했던 탕참 리뷰글

탕참 탕수육 참 잘하는 집 속초점 찹쌀탕수육 세트 3인 포장 후기

지난 금요일, 헬스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오면서 배달 음식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해서 들었다. 그래서 배민 앱에서 포장이 가능한 음식점을 탐색하여 음식을 먹어 보았는데, 이번 글에서는

950914.tistory.com

이전에 게시했던 탕참 리뷰글을 살펴보니
글 작성 일자가 벌써 1년 전이었고,
실제로 저때 이후로 주문해 먹은 횟수는
약 5-10회 가까이 될 것이다.

2. 탕수육참잘하는집 속초점 운영정보

탕수육참잘하는집 속초점은
강원도 속초시 교동로7길 24호 1층에 위치해 있었으며,
샵인샵 포장&배달 전문 매장이라
매장 내 식사는 불가했다.
그리고 평일 기준 운영시간은
오후 4시부터 익일 오전 12시까지였고,
주말 기준 운영시간은
오후 4시부터 익일 오전 12시30분까지였다.
또한 음식 주문은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 가능했으며,
배민배달과 요기패스X는 적용되지 않았다.

3. 포장으로 주문한 메뉴와 가격

내가 포장으로 주문했던 메뉴는 20,900원 가격의
김피탕(김치피자탕수육) 중사이즈였고,
실 결제 금액은 포장 할인 프로모션이
별도로 진행되지 않고 있어서 20,900원이었다.
참고로, 김피탕 메뉴는 소, 중, 대
3가지의 사이즈로 판매되고 있었으며,
가격은 각각 15,900원, 20,900원, 25,900원이었다.

4. 포장 소요 시간

예상 포장 소요 시간은 26분이었고,
실제 포장 소요 시간도 약 26분 정도로 일치했다.

5. 내돈내산 김피탕 중사이즈 후기

사장님께선 주문한 음식을 친절하게 전달해 주셨으며,
모든 음식들은 플라스틱 용기에 깔끔히 포장된 후
"맛있는 탕참"이라는 문구가 프린팅 된
비닐봉투에 차곡히 담아져 있었다.

김피탕 중사이즈의 전체 구성은 김피탕,
노란단무지, 펩시 콜라 500ml로 이루어져 있었고,
해당 구성은 새어나옴 없이 온전한 상태였다.

김피탕의 내용물은 김치, 김치소스,
찹쌀탕수육, 양파, 올리브, 옥수수,
모짜렐라 치즈, 체다 치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전체적인 양은 성인 2명이서
나누어 먹기에 좋은 양이었다.
그리고 고기, 김치, 치즈의 양은
모두 적다고 느껴지지 않았다.

김피탕의 전체적인 맛은 김치볶음에
찹쌀탕수육, 치즈를 넣어서 먹는 맛이었고,
이들의 조합은 나에겐 정말로 최고였다.
그리고 김치는 새콤아삭했으며,
김치소스는 적당히 새콤 짭조름했다.
또한 찹쌀탕수육의 고기는
신선한 등심이 사용되어서 그런지 잡내 없이 담백했고,
튀김 옷은 딱딱함 없이 겉바속촉했다.
게다가 치즈도 저가형 치즈가 아니라서
잘 늘어나면서 담백했다.
그래서 나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으며,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았다.

사실 나는 타지에서
돼지 도축부터 음식 조리까지 모두 맡아서 하는
탕수육 전문점에서 김피탕을 처음 접했고,
처음에는 음식으로 장난하는 것 같다고 생각했으나
막상 먹어보니 레전드 급으로 너무 맛있었다.
그래서 그 후로 김피탕은
내 최애 음식중 하나가 되었으며,
현재 속초에선 이곳이 그나마
김피탕을 잘 구현하는 집이라 생각한다.

6. 총평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 속초점에서
주문해서 먹었던 김피탕 중사이즈는
구성, 가격, 양, 맛에서 모두 만족스러웠고,
앞으로도 이곳의 음식을 자주 주문해서 먹을 예정이다.
그리고 속초에서 맛있는 탕수육집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해당 매장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