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는 내가 식단 조절을 하지 않으면 엄청난 양의 음식을 먹는다는 것을 알고 계신다.
오죽하면 동생과 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을 때 4마리를 주문해서 먹기도 했는데, 얼마 전엔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푸짐하게 먹고 싶어 엄마와 함께 쿠우쿠우 속초점에 다녀왔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쿠우쿠우 속초점에서 먹었던 음식을 리뷰하고자 한다.
1. 쿠우쿠우 속초점 운영정보
쿠우쿠우 속초점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로21번길 6 2층(대동할인마트 2층)에 위치해 있었으며, 주차시설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다.
그리고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였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였다.
또한 주말(토요일, 일요일)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되었으며,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였다.
2. 매장 외부
쿠우쿠우 속초점은 대동할인마트 2층에 위치해 있어서 해당 건물의 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하면 되었고, 2층으로 올라가기 위해선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하면 되었다.
그리고 매장의 익스테리어는 쿠우쿠우 간판과 주황색 & 갈색 소재로 안정감 있게 꾸며져 있었으며, 입구의 오른쪽엔 매장과 관련된 배너들이 설치되어 있었다.
3. 매장 이용요금과 이용안내
매장 이용요금의 경우 평일런치는 22,900원, 평일디너는 27,9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29,900원, 평일 초등학생은 14,900원, 주말 초등학생은 15,900원, 미취학아동은 8,000원이었고, 매장 이용 시 제한 시간은 1시간 30분이었다.
그리고 엄마와 나는 평일 점심시간을 이용해 매장에 방문했어서 45,800원을 지불했다.
4. 매장 내부
매장 내부의 규모는 100명 이상의 손님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넓었으며, 넓은 규모 덕분에 우리는 이용 고객이 많았음에도 대기 없이 좌석으로 안내받을 수 있었다.
그리고 매장의 인테리어는 화이트 & 우드톤으로 깔끔하면서도 안정감 있게 꾸며져 있었고, 매장의 전체적인 시스템은 무인 로봇과 함께 차분하고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5. 음식 후기
쿠우쿠우 속초점의 음식은 초밥, 롤, 군함, 해산물, 피자, 튀김, 면류, 튀김, 샐러드, 디저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으며, 세팅된 음식들은 소진될 때마다 즉각적으로 새 음식으로 채워졌다.
그리고 나는 초밥, 튀김, 샐러드를 위주로 음식을 가져다 먹었는데, 음식들의 맛은 하나같이 갓 조리된 상태라 내 입에 너무나도 잘 맞았다.
또한 초밥과 해산물들은 비린내 없이 신선했고, 튀김들은 아주 바삭하진 않았으나 잘 튀겨져 있어서 느끼하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사진 속 음식들 외에도 음식들을 더 가져다 먹었으며, 특히나 광어초밥과 연어초밥을 부족함 없이 푸짐하게 가져다 먹었다.
6. 총평
쿠우쿠우 속초점에서의 매장 모습, 음식 구성, 음식 맛은 나에게 모두 흡족스러웠고, 방문하길 잘했다고 느껴졌다.
그래서 다음에도 종종 재방문할 예정이며, 속초 초밥 뷔페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께 해당 음식점을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