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속초 떡볶이 맛집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속초점 꼬마김밥세트 찹쌀누드순대 솔직 배달 후기

950914 2023. 6. 6. 20:33

며칠 전, 속초시 조양동에 새로운 분식집이
오픈되었다는 소식을 접했다.
그래서 헬스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며
음식을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번 글에서는 처음으로 주문해서 먹었던
분식집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1.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속초점 소개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바로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속초점이며,
매장은 속초시 조양동 1502 1층 107호
(부영 6단지 아파트 상가)에 위치해 있었다.
그리고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 50분까지였고,
식사 가능 형태로는 포장과 배달만 가능했다.
또한 포장 주문 시 1천원이 할인되었으며,
배달시 최소 주문 금액은 1만1천원이었다.

 

2. 주문했던 메뉴

신떡순에서의 음식 주문이 처음이었던 나는

다양한 음식들을 즐겨보고 싶어

22,000원 가격의 꼬마김밥세트와

4,000원 가격의 찹쌀누드순대를 주문했고,

떡볶이에 2,000원 가격의 치즈와

500원 가격의 어묵 면사리를 추가했다.

그리고 맵기는 어린이맛을 선택했으며,

총 음식 가격은 28,500원이었다.

 

3. 배달료와 배달 소요 시간

배달료는 조양동에서 교동까지

2,5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에 속했고,

배달 소요 시간은 약 20분 정도였다.

 

4. 꼬마김밥세트와 찹쌀누드순대 후기

내가 주문했던 음식들은 하얀 봉지 속에

깔끔하게 담아져 있었으며,

세트 메뉴라서 그런지

봉지 속이 가득 채워져 있었다.

모든 음식들은 플라스틱 용기와

종이봉투 속에 깔끔히 포장되어 있었고,

꼼꼼한 포장덕에 밖으로 새어 나온 음식은

하나도 존재하지 않았다.

그리고 음식의 전체적인 구성은

신천떡볶이 2인분, 튀김어묵 5개, 튀김만두 8개,

김말이 3개, 잡채말이 3개, 꼬마김밥 10줄,

쿨피스 930ml, 찹쌀누드순대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배달이 너무나도 빨랐어서

음식들은 따뜻하다 못해 상당히 뜨거운 상태였다.

치즈와 어묵 면사리가 더해진

신천떡볶이 2인분은 밀떡, 양배추,

어묵 면사리, 치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양은 2.5-3인분 정도로 느껴졌다.

그리고 맛은 살짝 달콤한 맛있는

고추장 떡볶이의 맛이었는데,

소스에선 살짝 케첩 소스의 맛이 느껴지기도 했다.

 그리고 맵기는 어린이맛이라

늦은 밤에도 부담 없이 먹기에 좋았으며,

떡은 상당히 쫄깃하면서 고소했다.

또한 소스가 내용물들에 잘 배어 있어서

서로 잘 어우러졌으며,

간도 딱 맞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튀김들은 튀김어묵, 튀김만두, 잡채말이,

김말이로 구성되어 있었고,

튀김순대가 무료 서비스로 제공되었다.

그리고 양은 2-3명이서 나누어 먹기에 좋았으며,

맛은 겉바속촉한 튀김의 맛이었다.

또한 튀김들은 간이 쌔지 않아서

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기에 좋았고,

튀김옷이 배달임에도 너무 바삭해서

느끼함을 전혀 경험하지 못했다.

특히 무료로 제공된 튀김순대는

예상과 다르게 너무 맛있었어서

주문 메뉴에 포함하지 않았던 것이

후회될 정도였다.

꼬마김밥은 김, 밥, 단무지, 계란, 당근,

어묵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10줄의 양은 둘이서 나누어 먹기에 적당한 양이었다.

그리고 맛은 고소한 야채김밥의 맛이었는데,

밍밍함 없이 촉촉 고소해서 계속 손이 갈 정도였다.

찹쌀누드순대는 13개의 순대와

양념소금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내장과  순대껍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호불호가 살짝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았다.

하지만 나 같은 경우 순대껍질이나 내장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해당 음식은 내 취향에 안성맞춤이었고,

순대는 잡내 없이 촉촉 쫄깃해서

떡볶이 소스와 소금에 번갈아

찍어가며 맛있게 먹었다.

쿨피스의 경우 930ml의 용량이 제공되어

부족함 없이 푸짐하게 마실 수 있었으며,

음식들을 먹으며 마시기에 딱이었다.

 

5. 총평

처음으로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속초점에서

음식을 배달로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꼬마김밥세트와 찹쌀누드순대의

구성, 양, 맛 모두 너무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배달료도 다른 곳과 비교해 너무 저렴해서

추후에도 음식을 부담 없이 주문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았고,

속초 떡볶이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께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