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맛집

GS더프레시에서 5천원 저렴하게 구매한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 칼집 생삼겹살

950914 2022. 9. 6. 15:48

지난 8월 21일,
요기요에서 GS더프레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되었다.
그래서 나는 이 쿠폰을 가지고
국내산 돼지고기를 구매해서 먹었는데,
오늘은 GS더프레시에서 주문해서 먹었던
제품을 리뷰해보려고 한다.

1. GS더프레시에서 구매했던 제품과 가격

내가 구매했던 제품은
국내산 한돈 칼집 삼겹살 500g이었으며,
가격은 19,800원이었다.
그리고 나는 포장으로 제품을 구매했는데,
봉투값 200원이 자동으로 추가됐다.
그래서 총 지불 금액은
5,000원이 할인되어 15,000원이었다.

2. 제품 언박싱

제품은 하얀 비닐봉지 속에 포장되어
픽업대에 진열되어 있었고,
계산대에 계셨던 직원분께 바코드를 확인받은 후
제품을 수령해서 집으로 가져왔다.

하얀 봉투 속에는 전단지와 함께
내가 주문한 고기가 담아져 있었으며,
고기는 보냉팩에 이중으로 포장되어 있었다.

보냉팩을 개봉하니
그 속엔 고기와 드라이아이스가 동봉되어 있었고,
고기는 신선한 상태로 유지되고 있었다.

내가 주문했던 한돈 칼집 삼겹살 구이용은
총 500g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8월 21일 주문기준 유통기한은 3일 정도 남아있었다.
그리고 고기는 변색 없이 아주 신선한 상태인
붉은 선홍빛을 띠고 있었다.

3. 삼성 비스포크 큐커를 이용한 삼겹살 조리

나는 구워진 형태의 고기를 먹기 위해
큐커 그릴 플레이트 위에
칼집 삼겹살을 빼곡히 올려놓았고,
에어프라이어와 그릴 기능을 이용해
약 15-20분간 조리해주었다.

고기는 플레이트 위에서 문제없이 조리되었으며,
맛있는 고기 냄새가 주방에 가득 채워졌다.
그리고 고기는 겉바속촉 한 상태로 잘 익혀졌다.
무엇보다도,
큐커를 몇 개월간 사용해오면서 느낀 점은
고기를 구울 때 연기와 기름때가
방안에 퍼지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음식을 조리 도중에 뒤집지 않아도
골고루 잘 익혀져서 너무 편리했다.

4. 한돈 칼집 삼겹살 맛 후기

돼지고기는 역시 한돈이었다.
비록 가격은 다소 비쌌을 지라도
육즙부터 식감까지 모두 완벽했으며
소스 없이 먹어도 전혀 느끼하지도 않았다.
그리고 고기 사이에 칼집이 내어져 있어서
속까지 잘 익혀져 있었다.

5. 정리

GS더프레시 5천원 할인쿠폰을 이용해
국내산 한돈 칼집 삼겹살을 먹어 보았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그래서 조만간 이 고기가 또 생각날 것 같고,
그때는 할인쿠폰이 적용되지 않더라도
구매해서 먹을 것 같다.
혹시라도 집에서 맛있는 돼지고기를
드시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GS더프레시에서 판매되는
국내산 한돈 칼집 삼겹살을 추천드리고 싶다.